fanmaum_logo

던킨도너츠에 왔어요 

던킨도너츠에 왔어요

 

던킨도너츠에 왔어요 

기프티콘이 있어서 사러 왔어요.

달달한 것을 보니 벌써 입안이 달아요.

아하하🩷

 
0
0
댓글52
  • 활기찬거미Q1817693
    맛있는 도넛이 많아요
    저도 정말 좋아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던킨은 글레이즈드 도넛에 시원한 아메리카노 페어링이 진리이죠. 당 충전이 시급한 오후 타이밍에 방문하기 딱 깔끔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던킨 너무좋져 ㅎㅎ
    커피랑 너무 잘어울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던킨도너츠 달달이 진짜 최고네요.  
    기프티콘 쓰는 맛에 저도 던킨 더 자주 가고 싶어요.  
  • 망고
    던킨도너츠 빵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는 도넛들이 많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침부터 달달한게 너무 땡기네요
    오랜만에 당 충전하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도넛츠 종류가 다양하네요
    던킨이 도넛츠가 확실히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던킨도너츠 저도 좋아해요
    여기 도너츠 맛있더라구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던킨 도너트 보기만 해도 아주 달달하네요
    달달한 도넛에 커피 한잔 힐링이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끔 도넛에 커피 한잔하면 소소한 행복이 느껴지죠. 달달한 냄새만 맡아도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ㅎㅎ
  • xyJackal936
    던킨 진짜 오랜만 인거 같아요  뭐 드셨어요
  • 기쁜기린F214001
    가끔 던킨 가면 괜히 기분 좋아지더라고요. 커피랑 도넛 조합은 역시 실패가 없는 것 같아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먼치킨이나 베이글도 맛있는데 취향대로 알차게 고르셨을 모습이 그려지네요. 잠시나마 카페에서 여유 부리며 즐거운 간식 시간 보내고 오세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그래도 가끔 먹으면 맛있죠 먹고싶네요 ㅋ
  • 상냥한벚꽃S890483
    던킨은 커피랑 도넛 조합이 항상 좋은 것 같아요. 잠깐 쉬어가기 딱 좋은 시간이셨겠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기 그거잇어요 두쫀쿠요
  • 눈부신늑대B1870814
    던킨은 매달 나오는 신메뉴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해서 자꾸 가게 되더라고요. 맛있는 도너츠 드시면서 오늘 오후도 달콤하게 보내시길 바라요.
  • 열린자두L1435954
    던킨도너츠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던킨도너츠는 다양한 메뉴가 즐거움을 주죠.
    커피와 함께하면 더 좋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달한 도넛과 커피 한 잔이면 오후의 피로가 싹 가시죠! 취향에 맞는 도넛 고르셔서 즐거운 간식 타임 되셨길 바랍니다. 사진 보니 저도 도넛이 당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