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컬러링북 끄적이고 있어요 :~)
마침 집에 팬톤 색연필이 있어서 해보고 있는데
쉽지는 않네요 ^^;
워낙 미술과는 동 떨어져 있는 지라~
그래도 끄적이는 시간 만큼은 힐링되는 거 같아요 ^^
0
0
댓글47
컬러링북 끄적이고 있어요 :~)
마침 집에 팬톤 색연필이 있어서 해보고 있는데
쉽지는 않네요 ^^;
워낙 미술과는 동 떨어져 있는 지라~
그래도 끄적이는 시간 만큼은 힐링되는 거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