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랜만에 야밤에 이츠에 갔다 왔지요

오랜만에 야밤에 이츠에 갔다 왔지요

 

요즘 술 자제중인데 밖에서 술마시자고 꼬셔서

지~~인짜 오랜만에 야밤에 이츠에 갔다 왔지요

요기도 겨울쯤 가고 오랜만에 간건데

테라스쪽 2인테이블이 4인테이블로 확장했더라구요

이제 4명이서 가도 자리 여러개 있어서 좋은듯해요 
물론 혼술하기도 좋습니다

0
0
댓글49
  • 활기찬거미Q1817693
    야밤에 먹는 음식은 괜히 더 맛있는 느낌이죠
    오랜만에 가셔서 더 만족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야심한 밤에 다녀오신 이츠는 특유의 분위기가 참 매력적이네요. 맛있는 요리를 즐기며 하루를 기분 좋게 마무리하셨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회인가요 신선해보이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야밤에 이츠 테라스 감성 넘 좋네요.
    혼술도 좋고 넷이서도 딱일듯해요.
  • 고귀한뱀G130599
    쪽파 김밥인가요?~~ 
    뭔가 맛있어 보이네요 
    
  • 망고
    야외 테이블에 있어서 분위기 있게 먹고 오기도 좋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회에다가 김을 감싼건가요
    무슨맛일지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회인가요 신선해보이네요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야밤에 먹는 음식은 괜히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가셨다니 더 반가운 시간 되셨겠네요ㅎㅎ
  • xyJackal936
    야밤에 이츠에서 한잔 하니 진짜 좋겠네요 분위기 있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밤에 먹는 음식은 괜히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ㅎㅎ 오랜만에 다녀오셨다니 만족스러운 시간이셨을 것 같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야간 나들이의 낭만이 가득 담긴 소식이라 읽는 저도 덩달아 즐거워지네요. 맛있는 야식 덕분에 오늘 하루 마무리도 아주 행복하게 하셨겠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이츠가 음식점인가요? 맛깔나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야밤에 먹는 음식은 괜히 더 맛있는 느낌이죠ㅎㅎ 오랜만에 가셔서 더 만족스러우셨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안주 좋네요 맛나보여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야밤에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소중한 사람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길 바라요. 늦은 시간에도 활기 넘치는 장소라 에너지를 듬뿍 얻으셨을 것 같네요.
  • 열린자두L1435954
    메뉴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어떤 메뉴일지 궁금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야밤에 즐기는 외식은 색다른 즐거움이 있죠.
    분위기까지 특별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야밤에 즐기는 외출은 그만의 설렘과 낭만이 있죠! 맛있는 음식과 함께 기분 전환 제대로 하셨길 바랍니다. 가끔은 이런 시간이 정말 필요한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메뉴 뭐죠
    특이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