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요즘 술 자제중인데 밖에서 술마시자고 꼬셔서
지~~인짜 오랜만에 야밤에 이츠에 갔다 왔지요
요기도 겨울쯤 가고 오랜만에 간건데
테라스쪽 2인테이블이 4인테이블로 확장했더라구요
이제 4명이서 가도 자리 여러개 있어서 좋은듯해요
물론 혼술하기도 좋습니다
0
0
댓글49
요즘 술 자제중인데 밖에서 술마시자고 꼬셔서
지~~인짜 오랜만에 야밤에 이츠에 갔다 왔지요
요기도 겨울쯤 가고 오랜만에 간건데
테라스쪽 2인테이블이 4인테이블로 확장했더라구요
이제 4명이서 가도 자리 여러개 있어서 좋은듯해요
물론 혼술하기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