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이나무를 입양한건 겨울때였어요.
제기억에는 올해 1월인가??? 서울식물원에 놀러갔다가,
식물원안에 있는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이나무 커피나무인데요.
저는 이렇게 잎이 넓은 식물을 좋아하는데.
이 커피나무도 그래서 입양해 왔었네요.
지금은 그때보다 더 많이 컷어요.
푸릇 푸릇하니.. 새순이 올라올때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0
0
댓글41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이나무를 입양한건 겨울때였어요.
제기억에는 올해 1월인가??? 서울식물원에 놀러갔다가,
식물원안에 있는 스토어에서 구매했어요.
이나무 커피나무인데요.
저는 이렇게 잎이 넓은 식물을 좋아하는데.
이 커피나무도 그래서 입양해 왔었네요.
지금은 그때보다 더 많이 컷어요.
푸릇 푸릇하니.. 새순이 올라올때 너무 사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