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전에는 이팝나무 예쁜거 몰랐는데 크게있으니까 예쁘네요 ㅋㅋㅋ 날씨도 좋고 너무 예뻤어요 ㅋㅋ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요즘 길가에 하얗게 핀 이팝나무 꽃이 마치 눈이 내린 것 같아 참 예쁘더라고요. 계절의 변화를 포착하시는 섬세한 시선 덕분에 저도 한 번 더 풍경을 보게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