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심당 케이크 너무맛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연휴때 본가가서 성심당케이크 사먹었어요 

전 원래 키리쉬사러간거라 망고 품절돼서 금방살수있었어요 ㅋㅋ

3호가 3.6 너무저렴하고 맛있어요 ㅋㅋ

성심당 케이크 너무맛있어요

 

0
0
댓글47
  • 활기찬거미Q1817693
    성심당 케이크 이군요
    성심당 한번은 꼭 가보고싶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성심당 케이크는 과일 토핑이 아낌없이 올라가서 가성비 최고이죠. 시트도 부드럽고 크림이 느끼하지 않아 정말 맛있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성심당 유명하지요 성심당 가보고 싶은데 성싱담만 보고 대전가기에는 좀 그래서 계속 못가게 되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유명한 성심당이군요
    가격도 좋고 비주얼도 너무 좋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성심당 키리쉬 케이크 맛있어요. 저도 시루보다는 일반 케익을 사곤 합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성심당 케이크 진짜 가성비 미쳤네요.  
    대전 갈 일 생기면 키리쉬 꼭 사먹어야겠어요.  
  • 고귀한뱀G130599
    성심당 케이크 잡수셨군요~~ 
    본가가 대전이군요~~ 
    
  • 망고
    키리쉬 케이크가 성심당에도 있나 보네요. 저도 가면 먹어 봐야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마 죽기 전에 성심당 먹을수 있으려나 모르겠어요 ㅎ
    근처 갈 일 있으면 꼭 들러야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성심당 여기서 비교적 가까운데요
    가서 한번 사먹어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성심당 케이크 이군요
    성심당 한번은 꼭 가보고싶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성심당 케이크 정겨운 비주얼에 너무 맛있어 보어요
    성심당 케이크 저도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성심당은 빵도 맛있지만 케이크도 정말 인기 많더라고요. 부드럽고 달달해서 계속 생각나는 맛인 것 같아요.
  • xyJackal936
    성심당은 진짜 뭘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저도 땡기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성심당 케이크는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근데 요즘은 망고시루 시즌이라 너무 먹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성심당은 빵도 맛있는데 케이크도 진짜 유명하죠. 한 번 먹으면 계속 생각나는 맛이에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줄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는 맛이라 가족분들도 정말 맛있게 드셨겠는데요. 사진 보니 저도 조만간 성심당 투어 한번 계획해 봐야 할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요즘 가격으론 최고네요 역시 성심단이에요 
  • 상냥한벚꽃S890483
    성심당은 빵도 맛있지만 케이크도 진짜 유명하더라고요. 사진 보니까 저도 갑자기 먹고 싶어졌어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이케익도 잇나요 체리쉬 케이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