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소금빵 오랜만에 만들어봤어요.

소금빵 오랜만에 만들어봤어요.

 

소금빵 오랜만에 만들어봤어요.

소금빵 이쁘게 만들고 싶은데 성형 어려워요.
반죽 상태가 마음에 안들었는데
그래도 어찌저찌 완성해서 뿌듯합니다 😊

0
0
댓글52
  • 활기찬거미Q1817693
    소금빵 직접 만드셨군요
    소금빵 좋아하는데 저도 도전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소금빵 직접 만드시다니 부러워요
    바삭바삭 맛있어 보입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소금빵 성형 어렵다는데 모양 예뻐보여요.
    반죽 걱정했다는 말에 더 정성 느껴져요.
  • 망고
    직접 집에서 베이킹을 하시나봐요 너무 예쁘게 잘 나왔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소금빵 저도 좋아합니다
    이걸 직접 만드시다니 대단하시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금빵을 직접 만드신건가요
    솜씨가 정말 대단하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소금빵 너무너무 맛있죠
    짭짤하면서도 쫀득한 그 맛 ㅠㅠ 역시 아는맛이 무섭네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소금빵 직접 만드셨군요
    소금빵 좋아하는데 저도 도전해보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직접 만든 소금빵이라 더 맛있어 보이네요. 겉바속촉 느낌 제대로였을 것 같아요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직접 만드신 소금빵이라니 대단하네요
    동글동글 비주얼이 너무 귀여워요
  • xyJackal936
    소금빵 직접 만들다니 진짜 대단하네요 맛있었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정말 잘만드셨네요
    고소바삭해 보여요
  • 기쁜기린F214001
    직접 만든 소금빵이라니 대단하세요. 겉바속촉 느낌 제대로일 것 같네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정성껏 만드신 소금빵 덕분에 집안 가득 고소한 풍미가 가득하겠는데요. 가족분들도 직접 만든 건강한 빵이라 정말 맛있게 드셨을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베이킹도 참 재밌는 거 같아요 이렇게 결과물이 잘 된 거 보면
  • 눈부신늑대B1870814
    오랜만에 솜씨 발휘하셨네요, 역시 홈베이킹의 꽃은 갓 나온 빵이죠. 겉바속촉 식감이 사진 너머로 느껴져서 한 입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집에서 직접 만든 소금빵이라 더 맛있을 것 같네요. 갓 구운 빵 냄새가 정말 좋았을 듯해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만든거라뇨 천재시네요
  • 열린자두L1435954
    소금빵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정말 금손이시네요
  • 김밥
    와우 금손이시네요
    집에서 소금빵이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