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샌드위치랑 라떼 먹습니다 ㅎㅎ

샌드위치랑 라떼 먹습니다 ㅎㅎ

 

모두 점심 드셨을까요 ㅎㅎ

저는 샌드위치랑 라떼 먹습니다 ㅎㅎ

오후되니까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제가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스벅 샌드위치 맛있더라고용 ㅎ

빨래 보송보송 마를것 같아요. 커피 마시며 조금 쉬어야겠습니다^^

0
0
댓글45
  • 활기찬거미Q1817693
    샌드위치와 라떼의 조합이네요
    점심으로 딱인것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스벅 크림치즈 샌드위치 맛있군요
    날이 좋아서 빨래도 잘 마르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스벅 크림치즈 샌드위치 저도 좋아해요.  
    따뜻한 날씨에 라떼 한잔이랑 여유 부리는 시간 너무 좋네요.  
  • 망고
    스타벅스 샌드위치에는 크림치즈가 들어간 것도 있나 봐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샌드위치도 가격이 많이 올랐더라구요
    이제 빵 값이 너무너무 비싸졌어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샌드위치 라떼 한끼 때우기좋죠
    저도 이렇게 가끔먹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 좋을거같아요
    저도 이렇게 가끔 먹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날이 좋아서 빨래 마르기 딱이죠!
    맛있게 드셨나요?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치즈 샌드위치에 라떼 한잔 너무 좋네요
    날이 따뜻해서 빨래도 보송보송 마르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샌드위치랑 라떼 조합은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는 것 같아요. 여유로운 한 끼 느낌이라 좋네요.
  • xyJackal936
    샌드위치에 라떼 조합 진짜 좋죠 저도 땡기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샌드위치와 라떼의조합
    점심으로 딱인것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조합이 너무 좋네요. 여유롭게 브런치 즐기는 느낌이라 부럽습니다.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비주얼만 봐도 입맛이 돋는 기분이라 저도 내일 점심은 샌드위치 먹어야겠어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즐기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G133147
    스벅 샌드위치 맛있는거 많죠
    식사대용으로 훌륭합니다
  • 눈부신늑대B1870814
    샌드위치 속이 정말 알차 보여서 한 입만 먹어도 기운이 날 것 같아요. 맛있는 음식 드시면서 오늘 오후도 힘내서 알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 상냥한벚꽃S890483
    샌드위치랑 라떼 조합은 브런치 느낌 나서 좋은 것 같아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겠네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좋네요 힐링이 돼요
  • 열린자두L1435954
    샌드위치랑 라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샌드위치와 라떼는 최고의 조합이죠.
    간단하면서도 만족스러운 한 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