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모두 점심 드셨을까요 ㅎㅎ
저는 샌드위치랑 라떼 먹습니다 ㅎㅎ
오후되니까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제가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스벅 샌드위치 맛있더라고용 ㅎ
빨래 보송보송 마를것 같아요. 커피 마시며 조금 쉬어야겠습니다^^
0
0
댓글45
모두 점심 드셨을까요 ㅎㅎ
저는 샌드위치랑 라떼 먹습니다 ㅎㅎ
오후되니까 날씨가 정말 따뜻하네요
제가 크림치즈를 정말 좋아하는데, 스벅 샌드위치 맛있더라고용 ㅎ
빨래 보송보송 마를것 같아요. 커피 마시며 조금 쉬어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