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방학동에 있는 뼈스정거장이에요
뼈구이 소자(29천원)는 아~주 큰뼈 4-5덩이와 떡, 파채가 수북히 나옵니다.
양이 상당히 많아요
1단계가 신라면 맛이라 1.5단계로 했는데,
맵찔이 한테는 뒷통수에 땀이 쫙 흐르는 맛이고, 맵부심있는 저에게는 적당히 매콤한 수준입니다.
3단계는 살짝 쓰느낌이었던걸로 기억합니다.
맵부심 있으셔도 2단계 정도까지가 맛있게 매운 맛이에요
중간중간 불향도 나고, 고기도 잘 발라집니다.
0
0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