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티드 크기가 좀 작아진것같아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노티드 사먹었는데 원래 이렇게 작았나요

여전히 맛은 있네요 ㅋㅋ신세계 본점에도 있었는데 없어져서 아쉬워요

노티드 크기가 좀 작아진것같아요

 

0
0
댓글41
  • 편안한키위N1804050
    노티드 크림이 가득 들었네요
    빵 사이즈는 좀 작아진것 같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노티드 크기 진짜 애매해요. 
    그래도 크림 맛 때문에 또 사먹게 되더라구요. 
  • 고귀한뱀G130599
    노티드 잡수셨군요. 
    크기가 좀 작아졌나요?~~ 
    사진 보니까 달콤한게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 망고
    가끔씩 당 떨어질 때 하나씩 먹어 주면 딱 좋은 도넛이이에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노티드 도넛 저도 좋아하는데요
    오래간만에 먹어보고싶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노티드 오랜만이군요
    저도 이거 좋아합니다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헙 그래요??
    노티드...사이즈 작아졌으면 실망인데용 
  • 기적적인자몽C211955
    예전보다 작아졌다는 느낌 받을 때 조금 아쉽긴 하죠. 그래도 특유의 맛 때문에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노티드 크기 작아진 거 진짜 아쉽더라고요 맛은 여전히 좋겠지만요
  • 뛰어난하마Z126729
    크림이 가득이네요
    크림든 도넛정말 달콤할것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예전보다 작아졌다는 말 공감하는 분들 많을 듯해요. 그래도 맛은 여전히 맛있더라고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크기는 조금 작아졌어도 특유의 귀여운 비주얼과 맛은 여전히 매력적이죠. 당 충전 제대로 하셨을 텐데 크기에 대한 아쉬움은 맛으로 달래보세요.
  • 눈부신늑대B1870814
    저도 최근에 먹으면서 비슷한 생각을 했는데 기분 탓이 아니었나 봐요. 하나로는 부족해서 두 개는 먹어야 예전 만족감이 느껴질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예전보다 작아졌다는 말 은근 많이 들리더라고요ㅎㅎ 그래도 특유의 달달한 맛은 여전히 좋은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그니까요 이제 진짜 작아요
  • 열린자두L1435954
    노티드 도넛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예전과 비교하면 차이가 느껴지네요.
    그래도 맛은 여전히 좋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그러게요
    좀 작아진거같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예전보다 작아졌다는 이야기 은근 많이 들리더라고요. 그래도 특유의 달달한 맛은 여전히 맛있는 것 같아요.
  • 독특한사포딜라S213261
    옛날에 정말 자주 먹었었어요
    오랜만에 먹으러 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