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점심으로 가츠동 먹었어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신세계에서 가츠동먹었어요 맛있긴한데 좀 느끼하네요

다음엔 김치치즈나베 먹어보려구요 

점심으로 가츠동 먹었어요

0
0
댓글43
  • 활기찬거미Q1817693
    김치들어간것도 맛있을것같아요
    한그릇 음식이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가츠동 소스도 그래서 느끼할수 있죠
    김치나베 맛있겠어요 칼칼하게
  • 편안한달콤K1492250
    신세계 가츠동 비주얼 좋네요.  
    다음엔 김치치즈나베도 저도 궁금해요.  
  • 고귀한뱀G130599
    가츠동 잡수셨군요. 
    점심으로 간단히 먹을수 있어 좋은 메뉴죠~~ 
    
  • 망고
    가츠동 파는 집인가보네요 김치 치즈 나베가 매콤하고 맛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가츠동 엄청 좋아해요!
    먹은지 좀 됐는데, 이번주에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가츠동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가츠동 저도 좋아하는데요
    사진보니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츠동 맛있겠어요!
    먹고나서 탄산한잔 딱 해주면 너무 좋겠어요 ㅋㅋ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가츠동은 든든하게 한 끼 먹기 좋은 메뉴죠. 달짝지근한 소스에 돈까스 조합은 역시 맛있는 것 같아요.
  • xyJackal936
    가츠동 진짜 든든하죠 저도 땡기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김치들어간것도 맛있을것같아요
    한그릇 음식이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가츠동은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 같아요. 사진 보니까 점심시간 다가오는 느낌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정갈하게 담긴 가츠동 사진 보니 정성이 듬뿍 담긴 맛집인 것 같아요.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주는 점심 식사 시간 되셨길 바라요.
  • 상연
    한국인 가츠동 김치랑 먹어야해요ㅋㅋㅋ
    몇 입만 맛있더라구요ㅎㅎ
  • 눈부신늑대B1870814
    점심 메뉴로 가츠동만큼 든든하고 만족스러운 메뉴도 없는 것 같아요. 맛있게 드신 덕분에 기분 좋은 오후 보내셨을 것 같아 부럽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가츠동은 바삭한 돈까스랑 촉촉한 계란 조합이 정말 맛있죠. 든든한 점심 메뉴로 딱인 것 같아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맛잇나요 전 갠적으로 느끼해요
  • 열린자두L1435954
    가츠동 정말 맛나보여요
    정말 든든할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가츠동은 바삭한 맛이 매력적이죠.
    든든한 점심으로 잘 선택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