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은평구 맛집..
오래된 곳입니다
서부감자국 추천합니다..
감자탕이랑은 엄연한 차이가..
뭐랄까 마치 뼈다귀해장국버전 등촌칼국수를 먹는 느낌도 나는..
처음에는 사실 익숙하지가 않은데 한번 먹고나면 은근 계속 생각이 나는 맛집입니다
맵지 않은 편이라 어린아이들도 좋아할것같고 온 가족이 다녀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0
0
댓글41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은평구 맛집..
오래된 곳입니다
서부감자국 추천합니다..
감자탕이랑은 엄연한 차이가..
뭐랄까 마치 뼈다귀해장국버전 등촌칼국수를 먹는 느낌도 나는..
처음에는 사실 익숙하지가 않은데 한번 먹고나면 은근 계속 생각이 나는 맛집입니다
맵지 않은 편이라 어린아이들도 좋아할것같고 온 가족이 다녀오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