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가 키우는 나무에 열매가 맺었어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 입니다. 

제가 키우는 나무 중에 고무 나무가 있는데. 17년도에 선물받아서 지금까지 키우고 있어요. 

작년에 처음으로 열매를 봤는데. 

올해도 열매가 맺힌걸 봤어요. 

무화과에 속하지만, 식용이 아니라, 먹으면 안된다고 해요. 

좋은 환경에 서 햇빛 충분히 받고 , 온도, 바람 등등이 잘 맞으면. 

생긴다고 하는데. 제가 그래도 잘 키웠나봐요. 

뿌듯합니다. 

제가 키우는 나무에 열매가 맺었어요.

 

1
0
댓글44
  • 활기찬거미Q1817693
    와 고무나무에 열매 난거 첨봐요 
    신기하네요 무화과 종류라니
  • 편안한키위N1804050
    열매가 참 귀엽네요 ㅎㅎ 식용은 안되는 열매군요
  • 편안한달콤K1492250
    고무나무 열매라니 신기해요.  
    17년도부터 정성으로 키우신게 딱 느껴져요.  
  • 고귀한뱀G130599
    고무 나무에 열매가 열렸군요. 
    이렇게 열매가 열릴정도로 잘 키우신걸 보니 식물박사시네요 
    
  • 망고
    나무에 열매가 맺었나 보네요. 열심히 관리 해 주신 티가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집에서 식물 키우는데 과일 열리는건 더 새롭네요.
    뭔가 애지중지 잘 키우셨을 것 같아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키우는 나무에 열매가 맺었나요
    못먹는다는게 아쉽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열매가 맺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식용이 안된다는건 아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게 무슨 열매에요? 너무 귀엽네요
    정성껏 잘 키우셨나봐요 
  • 무한한오리N227020
    오 열매 열렸네요
    너무 귀여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직접 키운 나무에 열매 맺는 거 보면 정말 뿌듯하죠. 정성 들인 만큼 보람도 크셨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직접 키운 나무에 열매가 맺히면 진짜 뿌듯하겠네요. 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고무나무 열매이군요
    열매가 많이 열렸네요
  • 기쁜기린F214001
    직접 키운 나무에 열매 맺으면 정말 뿌듯하죠. 정성 들인 보람이 느껴지셨을 것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열매가 익어가는 과정 지켜보는 즐거움이 정말 크실 것 같아 부러워요. 정성 가득한 손길 덕분에 내년에는 더 풍성한 결실 맺길 응원할게요.
  • 상연
    와 고무나무에 열매 난거 첨봐요 
    신기하네요 무화과 종류라니!
  • 눈부신늑대B1870814
    열매 맺은 모습 보니 집안 분위기가 한결 싱그럽고 생기 넘칠 것 같아요. 잘 관리해 주신 덕분에 나무가 주인의 마음을 알고 보답한 것 같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직접 키운 나무에 열매까지 맺으면 정말 뿌듯할 것 같아요. 정성 들인 보람이 느껴지네요ㅎㅎ
  • 변치않는멜론V208459
    생명의 결실이네요 좋아요
  • 열린자두L1435954
    키우던 식물에 열매가 맺었군요
    너무 귀엽고 예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