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동구릉 관람 후 출입쪽에 꽃들이 많은 야외 까페가 눈에 띄여 들어 갔어요.
철쭉이 곱게 핀 입구부터 화려하고 예뻤어요.
음악소리가 잔잔히 들려 오고 바람도 살짝 불어 줘서 야외테이블에 당근케익과 치즈케익 캐모마일 커피를 주문해서먹으며 수다 삼매경에 빠졌지요. 시원한 공기와 따뜻한 차 달달한 케잌이 만나 흐뭇하게 다정한 시간을 보냈어요.
0
0
댓글51
동구릉 관람 후 출입쪽에 꽃들이 많은 야외 까페가 눈에 띄여 들어 갔어요.
철쭉이 곱게 핀 입구부터 화려하고 예뻤어요.
음악소리가 잔잔히 들려 오고 바람도 살짝 불어 줘서 야외테이블에 당근케익과 치즈케익 캐모마일 커피를 주문해서먹으며 수다 삼매경에 빠졌지요. 시원한 공기와 따뜻한 차 달달한 케잌이 만나 흐뭇하게 다정한 시간을 보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