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야채수 몸에좋아요

야채수 몸에좋아요

예전에 TV에서 엄청 유명했던 기적의 야채수라는 건데 요즘 몸이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 한번 사먹어봤어요. 만들어 먹기도 귀찮아서 사 먹어 봤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요리를 할 때 육수로 쓰기도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건강에 최고인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0
0
댓글5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자연에서 얻은 양질의성분을 단정하게 담아내어 건강 관리에 무척 유익하겠습니다. 깔끔한 패키징 덕분에 사용하기 수월하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야채수는 부담 없이 너무 좋네요
    채소 많이 안먹어서 먹어야하나 싶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야채수 이름만 봐도 건강해보이네요.
    육수로도 쓸 수 있군요 아이디어 좋아욥
  • 편안한달콤K1492250
    기적의 야채수라니 이름부터 끌려요. 
    요리할 때 육수로 쓰면 진짜 건강해질 것 같아요. 
  • 망고
    야채수런 것도 나오나 보네요. 챙겨먹기 귀찮을 때 먹기 좋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야채수 이름만 들어도 건강한 느낌이네요
    왠지 맛은 없을 것 같지만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야채수가 몸에 좋은가봐요
    저도 사서 먹어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몸에 좋은가봐요 야채수가요
    저도 사먹어봐야겟어요
  • 기쁜기린G117001
    야채수를 이렇게 팔고 있군요 저도 야채 수학이 너무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침마다 먹으면 건강에 도움되겟네요
    야채수 꾸준히 드세용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그러게요 건강을 많이 챙겨야 됐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이런것도 있군요
    양파즙 같은건가봐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야채수는 부담 없이 마시기 좋아서 건강 챙길 때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챙겨 드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 xyJackal936
    야채수 진짜 몸에 좋죠 꾸준히 드시면 좋겠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육수로도쓰는군요 아이디어좋네요
  • 수려한백합Y711974
    저거는 맛있는 주스 아닌가요 저거 야채가 정말 함량이 높은가 봐요
  • 기쁜기린F214001
    야채수는 건강 챙기기에 정말 좋은 것 같아요. 꾸준히 마시면 몸이 가벼워질 느낌이네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Z1881807
    건강을 위해 챙겨 드시는 모습 보니 저도 자극이 많이 되네요. 야채수 특유의 담백한 맛 덕분에 부담 없이 마시기 정말 좋겠어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야채수 몸에 좋을듯요 만들기는
    많이 귀찮죠 
  • 포근한꽃바늘E242177
    야채주 몇년전부터 좋다고 알고있어서 저도
    한번 마셔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