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예전에 TV에서 엄청 유명했던 기적의 야채수라는 건데 요즘 몸이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 한번 사먹어봤어요. 만들어 먹기도 귀찮아서 사 먹어 봤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요리를 할 때 육수로 쓰기도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건강에 최고인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
0
0
댓글50
예전에 TV에서 엄청 유명했던 기적의 야채수라는 건데 요즘 몸이 안 좋아지는 것 같아서 한번 사먹어봤어요. 만들어 먹기도 귀찮아서 사 먹어 봤는데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요리를 할 때 육수로 쓰기도 너무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건강에 최고인 것 같아요. 다들 한번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