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죽을 끓였어요

죽을 끓였어요

오랜만에 죽을 끓였어요. 아침을 먹기엔 너무 부대끼고. 별로 안 먹고 싶을 때 죽을 먹고 가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양파를 갈아서 넣고 무도 갈아서 넣고 두부도 으깨서 넣고 소고기도 넣고 하니까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푹 끓이고 얼려서 넣어 놨더니 하나씩 내어 먹기 너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0
0
댓글57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껏 끓여낸 죽은 속을 편안하게 다스려 주어 참 좋지요. 부드럽고 담백해서 가볍게 한 그릇 비우기 제격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타락죽처럼 텍스처를 부드럽게 잘 살려낸 웰빙 홈쿡 요리 솜씨이시네요. 속이 더플할 때 라이트하게 클렌징하기 좋은 메뉴 선택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뭉근한 불에서 정성스런 터치로 조리해 낸 미음 죽이 대단히 담백하고 정갈해 보입니다. 속을 평온하게 다스려 주는 따스한 보양 요리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속이 불편할 땐 죽만큼 편한게 없죠.
    저도 가끔 끓여 먹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속이 불편할 땐 죽만큼 편한게 없죠.
    저도 가끔 끓여 먹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양파랑 무 들어간 죽이라니 상상만 해도 든든해요.  
    아침에 하나씩 꺼내 먹기 딱이라 저도 소분죽 땡기네요.  
  • 망고
    저도 아침에는 밥 먹기에는 조금 부대끼고 죽 먹으니 좋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죽 저도 가끔 끓여먹어요
    사먹기도하는데요 입맛없을때 먹기좋아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죽 저도 가끔씩 입맛없을때 먹어요
    사다 먹기도 한답니다
  • 기쁜기린G117001
    죽 끓이기 너무 힘들지요 시화가 노력이 필요한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아기들이 먹는 이유식같네요
    양이 너무 적네요 ㅠㅠ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속이 편해져요. 그래서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죽도 너무 맛있어요
    전 늘 과하게 먹어서 탈이지만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직접 끓인 죽은 속도 편하고 정성도 느껴져서 좋은 것 같아요.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면 몸이 든든해지죠.
  • xyJackal936
    집에서 끓인 죽 진짜맛있었겠네요 소화도 잘 되고 속도 편할 것 같아요
  • 뜨거운체리P207446
    죽맛나지요ㅠㅠ 뜨끈하개먹고싶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건강에좋겠는데요
    소화가 잘될것같아요
  • 수려한백합Y711974
    야채랑 고기랑 듬뿍 있어서 맛도 좋겠어요 우리 또 소화해도 좋죠
  • 기쁜기린F214001
    따뜻한 죽 한 그릇이면 속도 편안해지고 든든하죠. 정성 가득한 느낌이라 더 맛있어 보여요ㅎㅎ
  • 용맹한파파야K506356
    죽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전 이상하게 죽을 끓이면 저런 비주얼이 안 나오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