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오랜만에 죽을 끓였어요. 아침을 먹기엔 너무 부대끼고. 별로 안 먹고 싶을 때 죽을 먹고 가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양파를 갈아서 넣고 무도 갈아서 넣고 두부도 으깨서 넣고 소고기도 넣고 하니까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푹 끓이고 얼려서 넣어 놨더니 하나씩 내어 먹기 너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0
0
댓글57
오랜만에 죽을 끓였어요. 아침을 먹기엔 너무 부대끼고. 별로 안 먹고 싶을 때 죽을 먹고 가니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양파를 갈아서 넣고 무도 갈아서 넣고 두부도 으깨서 넣고 소고기도 넣고 하니까 정말 정말 맛있더라고요. 푹 끓이고 얼려서 넣어 놨더니 하나씩 내어 먹기 너무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