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몬드빼빼로

아몬드빼빼로

아몬드 빼빼로를 구입했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더 녹아서 저렇게 붙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치 돼지 바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먹는 것도 은근히 새롭더라고요. 역시 초코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여러 개 샀는데 여러 개다 저렇게 돼. 있어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 그 나름대로 맛있던 매력이 있었던 것 같아요

0
0
댓글60
  • 강인한사과O1889341
    ​고소한 아몬드가 콕콕 박힌 빼빼로는 언제 먹어도 중독성 최고이죠. 바삭하고 달콤해서 출출한 오후 주전부리로 딱이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크런치한 넛츠 토핑이 믹스된 아몬드 라인은 과자 군것질 템 중에서 최애이죠. 오피스 데스크에 두고 펜트리 당 충전용으로 유용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양질의 견과류 고명을 아낌없이 더해 고소함을 극대화한 디저트는 언제나 반갑지요. 일상 속 소소한 주전부리로 기분 좋은 활력을 더해줍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차게 해서 먹으면 좀 낫겠네요.
    보기엔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아몬드빼빼로가 돼지바 느낌이라니 웃기네요.  
    저도 저렇게 녹아도 초코는 끝까지 맛있게 먹을 것 같아요.  
  • 망고
    이렇게 보니까 아이스크림 같은 느낌도 있네요. 날이 많이 더워지긴 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렇게 먹으면 식감이 왠지 저 좋을거 같아요
    달달하게 당 충전하고 싶네요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빼빼로 이렇게 먹기도 좋아보여요
    이렇게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이렇게 한번에 먹기도 좋을거같은데요
    저도 이렇게 먹어보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아몬드 빼빼로가 돼지바가 되었군요 제대로 먹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ㅋㅋㅋ진짜 아이스크림같네요 ㅋㅋ
    원래 저랬던 거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이렇게 보니까 저한테 언어가 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그런데 어째 더 맛있어 보이는데요 
    한꺼번에 와그작 먹기 좋을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아몬드 씹히는 식감이 있어서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하나 먹기 시작하면 자꾸 손이 가는 간식이죠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날씨 때문에 빼빼로가 녹아서 붙어버렸군요
    그래도 맛은 좋을것 같아요
  • xyJackal936
    아몬드빼빼로 진짜 맛있죠 저도 땡기네요
  • everydayday
    아몬드빼빼로가 정말 아이스크림 같아보여요.
    날씨가 더워져서 초코부분이 녹았나봐요.
  • 뜨거운체리P207446
    우와만드신건줄요 ㅎㅎ 빼빼로맛나지요
  • 멋진멧돼지E212927
    앜ㅋㅋㅋㅋㅋ 정말 돼지바 비주얼이네요. 빼빼로 좋아해서 저렇게 먹어도 행복할것 같아욬ㅋㅋ
  • 수려한백합Y711974
    날씨가 그렇게 더웠었나요 저거 가게가 따뜻한게 아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