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O1889341
인기 게시판 TOP 50
아몬드 빼빼로를 구입했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더 녹아서 저렇게 붙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치 돼지 바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먹는 것도 은근히 새롭더라고요. 역시 초코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여러 개 샀는데 여러 개다 저렇게 돼. 있어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 그 나름대로 맛있던 매력이 있었던 것 같아요
0
0
댓글60
아몬드 빼빼로를 구입했는데 날씨가 따뜻해서 그런지 더 녹아서 저렇게 붙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마치 돼지 바를 먹는 듯한 느낌이었어요. 이렇게 먹는 것도 은근히 새롭더라고요. 역시 초코는 언제 먹어도 맛있고 어떻게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여러 개 샀는데 여러 개다 저렇게 돼. 있어서 조금 실망을 했지만 그 나름대로 맛있던 매력이 있었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