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어버이날이라 ㅎㅎ 둘째가 엄마아빠 카페 데이트하라며 카페 쏩니다 ㅎ 아이는 친구들이랑 영화보러 시내가고 남편이랑 카페 데이트합니다. 오늘은 커피 대신 컵빙수와 에이드 주문했어요 ㅎ 만원의 행복입니다~♡ 모두 행복한 오후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