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토스트

오늘 아침은 양배추듬뿍토스트와 오이와 커피로 해결 했어요.

칼로리도 부담 없고 배도 부르고 좋네요.

 

토스트

0
0
댓글85
  • 강인한사과O1889341
    ​노릇노릇하게 구워낸 토스트는 언제 먹어도 훌륭한 간식이죠. 달콤한 잼이나 치즈를 곁들이면 브런치로 즐기기 딱이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버터 향 가득한 미니 토스트는 아침 브런치 템으로 간편하고 좋죠.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곁들이면 완전 꿀조합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단정하게 구워낸 베이커리 토스트의 자태가 평화로운 아침의 여유를 연상시킵니다. 차 한잔을 곁들이면 더없이 완벽한 차림새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양배추를 듬뿍 올린 토스트와 커피 최고네요
    보기만해도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토스트가 건강하고 맛있겠어요.
    점심 식사로도 딱이겠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양배추듬뿍 토스트라니 진짜 건강해보여요.  
    오이랑 커피까지 조합이 딱 제 취향이네요.  
  • 망고
    칼로리 부담 없이 먹기 좋은 간단한 식사네요 ㅎㅎ오이까지 상큼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오이랑 커피 조합은 신선하네요 ㅎㅎ
    샌드위치도 간편하게 든든하죠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토스트 직접 만드신건가요
    이렇게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양배추듬뿍토스트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직접 만드신건가봐요?
  • 기쁜기린G117001
    건강식으로 먹고 계시는군요. 밥보다 더 잘 들어가지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토스트 너무 맛있어보여요!
    오이는 아삭한맛이 너무 좋죠 ㅎㅎ 
  • 눈부신늑대P1834214
    완전 건강식인 거 같아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딱이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오랜만에 보내요. 이런 거 의심하는 데가 없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양배추 정말 듬뿍 넣으셨네요 커피랑 오이 사이드까지 완벽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아주 잘 만드셨네요
    집에서 간단히 먹는것도 좋지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토스트는 간단한데도 은근 만족감 큰 메뉴 같아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한 끼로 딱 좋죠.
  • xyJackal936
    토스트 간단한데 진짜 맛있죠 저도 땡기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양배추를 듬뿍 올린 토스트와 커피 최고네요
    보기만해도 건강하고 든든한 식사네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양배추 듬뿍 들어간 토스트는 아삭한 식감 때문에 더 맛있겠어요
    가볍게 먹었는데도 든든한 조합이라 아침 메뉴로 딱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