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바빠서 점심은 외식

바빠서 점심은 외식

 

학원도 가야하고 피부과 가야해서

병원근처에서 간단히 비빔밥이랑 콩나물국밥에 먹었어요

 
1
0
댓글62
  • 강인한사과O1889341
    역시 남이 차려주는 맛있는 외식이 최고이지요. 뜨끈하고 정갈한 요리 덕분에 입맛이 확 살아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기분 전환용 힐링 스케줄로 완벽한 선택이에요. 주말에는 외식이 특히 땡기는거 같아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바빠서 점심외식하셨군요.
    비빔밥이 맛있어 보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비빔밥은 언제 먹어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반숙 후라이가 필수이지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비빔밥이랑 콩나물국밥 조합 좋네요.  
    바쁜 날엔 병원근처 외식이 딱이긴 해요.  
  • 망고
    바쁠 때는 함께 간단하게사 먹는 게 제일 최고인 것 같습니다. 습니.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바쁜 일정 사이에 간단하게라도 든든히 챙겨 드셨네요. 비빔밥에 콩나물국밥 조합이면 속도 편하고 좋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비빔밥이 간편하게 먹기 딱 좋은거 같아요
    야채도 많이 먹고 든든하구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외식 너무좋네요
    비빔밥은 언제먹어도 너무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외식 너무좋죠 정말
    비빔밥 사진만봐도 좋네요
  • 기쁜기린G117001
    바빠서 점심은 외식을 하셨군요. 그렇지 않아도 집에서 밥 하는 거 너무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점심은 외식하셨군요
    간단하면서도 든든하게 잘 챙겨드셨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간단히 사드셨네요 바쁠땐 사먹어야 시간절약돼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사 먹는 게 제일 좋아요. 진짜 편한 것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바쁠땐 외식이 최고예요 해먹으려면 시간 은근 오래걸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맛있는거 드셨네요
    종종 외식도 나쁘지 않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바쁠 때는 역시 간단하게 외식하는 게 편하죠. 그래도 맛있는 걸로 든든하게 챙겨 드셨길 바라요.
  • xyJackal936
    바쁠 때 외식이 진짜 답이죠 메뉴가 정말 좋은 거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바쁠 때는 든든하게 한 끼 챙겨 먹는 게 제일 중요해요
    비빔밥에 콩나물국밥이면 속도 편하고 맛있게 드셨겠네요
  • 뜨거운체리P207446
    바쁜하루셨네요 맛나보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