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멸치육수 조금 넣고 잔치국수 했어요

멸치육수 조금 넣고 잔치국수 했어요

 

핫도그 먹어서 조금 늦게 점심 먹었어요~

국수삶아서 멸치육수 조금 넣고 잔치국수 했어요

멸치 비린내나서 싫어하는데 오늘은 맛있네요

1
0
댓글69
  • 강인한사과O1889341
    진하게 우려낸 멸치 육수 잔치국수는 언제 먹어도 참 맛있지요. 고명까지 예쁘게 올려서 한 그릇 비우면 아주 든든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디포리 베이스 육수에 지단 고명까지 예쁘게 매치한 홈쿡 홈메이드 국수이네요. 깔끔하게 떨어지는 플레이팅 솜씨가 아주 훌륭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스레 우려낸 맑은 멸치 육수와 고운 지단 고명의 조화가 매우 단아합니다. 한 그릇의 요리에도  정성이 깊이 깃들어 있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멸치육수로 만든 잔치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뜨끈한 국물까지 든든한 한끼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저는 멸치육수로 만든 잔치국수 좋아해요
    사진보니 한입 먹고 싶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잔치국수 땡기네요.
    멸치육수라 더 좋네요.
  • 망고
    간장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요리 솜씨가 너무 좋으셔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가끔은 집에서 만든 잔치국수가 밖에서 먹는 것보다 더 맛있죠. 오늘은 멸치육수도 딱 잘 우러났나 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잔치국수 저도 좋아해요
    멸치육수로 우리면 정말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잔치국수 저도 좋아해요
    멸치육수로 만들면 너무 맛있죠
  • 기쁜기린G117001
    멸치국수 들어간 잔치국수 만드셨군요. 음식 솜씨가 좋은가 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면이 약간 얇은쫄면같아보이네요
    소면인가요? 
  • 눈부신늑대P1834214
    계란반숙 진짜 잘됐네요 국수랑 더더욱 잘 어울릴거같아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맛있을 것 같아요. 간단하게 먹기 좋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우와 직접 만드신거예요?면이 노란게 엄청 특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제대로 만드셨네요
    그나마 집에서 만들어 먹기 좋은 요리인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멸치육수 들어가면 국물 맛이 훨씬 깊어지죠. 집에서 만든 잔치국수라 더 정감 가고 맛있어 보여요.
  • xyJackal936
    집에서 끓인 잔치국수 진짜 맛있겠네요 저도 땡기네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잔치국수는 멸치육수 들어가야 국물 맛이 확 살아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비린 맛 없이 잘 됐다니 더 맛있게 드셨겠네요
  • everydayday
    멸치육수로 만든 잔치국수 정말 맛있겠어요.
    뜨끈한 국물까지 든든한 한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