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계속 가보려했던 초밥집을 이제야 갔네요

계속 가보려했던 초밥집을 이제야 갔네요계속 가보려했던 초밥집을 이제야 갔네요계속 가보려했던 초밥집을 이제야 갔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동네에 초밥집이 생겨 가봐야지 했는데..

식사시간마다 대기가 많더라구요..

맛있나?? 신선한가?? 가봐야지 했는데...

일찍 가니 대기는 없더라구요..

가격도 적당하고 신선하고 맛있더라구요.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는듯해요 ㅎㅎㅎ

가끔 초밥 생각나면 여기로 이제 갈 듯 하네요

0
0
댓글76
  • 강인한사과O1889341
    ​가보고 싶던 초밥집을 드디어 다녀오셨군요. 싱싱하고 도톰한 스시 비주얼을 보니 기다린 보람이 가득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찜해두었던 스시집 동선을 주말 스케줄로 드디어 털어내셨네요. 원육 퀄리티나 샤리 밸런스가 아주 깔끔해 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랜 시간 눈여겨보시던 일식 명소를 다녀오셔서 무척이나 만족스러우셨겠습니다. 단정한 스시의 기품 있는 자태가 인상적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초밥 저도 정말좋아합니다
    가격이 워낙 나가서 자주는 못사먹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가격도 적당하니 좋고
    너무 맛집같이 분위기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푸짐한 초밥이네요 
    맛도 있다니 좋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초밥집이 생겼나 봐요 
    맛있는 집 있으니 너무 좋지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동네 초밥집 드디어 가보신 거 너무 공감돼요.  
    신선하고 가격도 적당하다니 저도 초밥 생각날 때마다 저기 떠올릴 것 같아요.
  • 망고
    회도 신선해 보이고 종류도 다양해 보여서 먹어 보고 싶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초밥 너무 좋아해서 뷔페 가면 초밥만 먹어요 ㅎ
    사진 보니까 또 오랜만에 먹고싶어지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초밥 저도 정말좋아합니다
    가격이 워낙 나가서 자주는 못사먹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초밥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사진만봐도 먹어보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가보고 싶던 초밥집 잘 다녀오셨군요. 저희 동네 초밥집도 참 맛있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사진으로도 맛있어보여요
    맛집 포스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대기가 늘 있나봐요
    그래도 일찍가서 대기없이 잘 드셨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초밥외에 트러플도토리국수도 궁금하네요 흑백에서 보고 먹어보고싶었거든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생선색이 선명한게 엄청 신선해보여요 구성도 좋고 맛있을거같네요
  • 기특한바다표범V126897
    이제 가게 되네요. 정말 좋았습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저도 요즘 초밥이 땡기더라구요 여기 완전 초밥 신선할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가보고 싶은곳은 가봐야지요
    이제 뭐 좀 먹으면 다 2만원은 넘어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