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양T207228
인기 게시판 TOP 50
집 근처에 있는 페리카나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간장이랑 양념을 시켜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이런 고전적인 그런 치킨이 맛있던 것 같아요. 퓨전된 것들은 제 입맛에는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옛날 느낌에 양념치킨이 너무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시켜 먹어야겠어요. 역시 치킨은 정말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0
0
댓글59
집 근처에 있는 페리카나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간장이랑 양념을 시켜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이런 고전적인 그런 치킨이 맛있던 것 같아요. 퓨전된 것들은 제 입맛에는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옛날 느낌에 양념치킨이 너무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시켜 먹어야겠어요. 역시 치킨은 정말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