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페리카나

페리카나

집 근처에 있는 페리카나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요. 간장이랑 양념을 시켜먹었는데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저는 이런 고전적인 그런 치킨이 맛있던 것 같아요. 퓨전된 것들은 제 입맛에는 안 맞았던 것 같아요. 옛날 느낌에 양념치킨이 너무너무 맛있네요. 다음에 또 시켜 먹어야겠어요. 역시 치킨은 정말 정말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0
0
댓글59
  • 아름다운양T207228
    ​페리카나는 역시 마늘 향이 은은하게 밴 양념치킨 라인이 시그니처 찐이죠. 클래식한 옛날 감성 치킨 무드가 땡길 때 주문하기 정답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오랜 세월 대중의 사랑을 받아온 전통 치킨 고유의 깊은 감칠맛이 무척 반갑네요. 정성스레 튀겨낸 요리로 즐거운 야식 시간을 누리셨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치킨은 왜 이렇게 안질리나 모르겠어요 후라이드 양념 돌려가면서 먹으면 물리지도 않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양념 진짜 맛있겠네요ㅠ 반반이라 더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페리카나 양념 진짜 근본이네요.
    집근처 매장 부럽고 저도 간장반양념 땡겨요.
  • 망고
    가끔 이렇게 옛날 치킨 맛이 나는 음식들이 생각이 나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치킨 너무 좋네여
    양념으로 드셨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페리카나도 어릴때 참 많이 먹었는데요
    멕시카나, 페리카나 다 추억이네요 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페라카나 치킨 저도 좋아해요
    주변에 없는게 아쉽습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페라카나 치킨여기 맛있죠
    주변에 없어서 아쉽습니다
  • 기쁜기린G117001
    페리카나 치킨 드셨군요. 저는 페리카나 치킨은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클래식한 맛을 좋아하네요
    맛있으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치킨은 양념이죠!
    새로운 맛들도 많긴한데 그래도 제일 기본인 후라이드랑 양념이 최고에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치킨은 왜 이렇게 안질리나 모르겠어요 후라이드 양념 돌려가면서 먹으면 물리지도 않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페리카나는 달달한 양념맛이더라구요 옛날양념 찾으시는 분들에게 딱이예요
  • 상냥한벚꽃Q133283
    양념은 페리카나가 맛있긴해요 옛날치킨맛그대로인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페리카나 매장 아직도 있어요?
    한번을 못 봤어요
  • xyJackal936
    페리카나 진짜 오랜만에 땡기네요 양념이랑 후라이드 둘 다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페리카나는 양념치킨 특유의 맛이 계속 생각나는 것 같아요. 오랜만에 먹으면 더 반갑더라고요ㅎㅎ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치킨은 언제나 맛나지요
    페리카나 치킨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