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잘 어울려요

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잘 어울려요

일본 갈 때마다 얼게써 꼭 사오는 과자인데
저는 이거 진짜 좋아해요 ㅋㅋ

초코랑 쿠키 조합이라 무난한데 계속 손 가는 맛…
많이 달지도 않고 식감도 좋아서 순식간에 없어져요 

편의점이나 돈키 갈 때 보이면 꼭 담아오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잘 어울려요 

 
 
 
2
0
댓글64
  • 강인한사과O1889341
    ​달콤하고 부드러운 디저트는 향긋한 커피와 환상의 꿀조합이랍니다. 나른한 오후 시간에 당 충전하며 힐링하기에 참 좋은 메뉴이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쌉싸름한 아이스 아메리카노에 달달한 디저트 마리아주는 거부 불가 꿀조합이죠. 오피스 데스크 당 충전용으로 세팅하기 유용한 템이에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콤한 디저트와 깊고 진하게 우려낸 아메리카노의 조화가 매우 수려합니다. 나른한 오후 시간에 정서적 풍요를 더해주는 차림새이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우리나라 초코송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맛있는 조합인가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생긴 게 정말 귀엽네요 초코송이같은 맛이려나요 
  • 카리스마미어켓
    저도 일본 갈 때 이거 꼭 사와요.
    초코쿠키는 커피랑 찰떡이죠.
  • 망고
    일본에서 유명한 과자더라고요ㅠㅎㅎ 먹어 봤는데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초코랑 쿠키 조합이면 질리지 않고 계속 손 가는 타입이라 공감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초코랑 쿠키 조합은 실패가 없죠. 커피랑 같이 먹으면 계속 손 가는 이유가 딱 이해되는 과자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그렇군요
    이거 많이 봤어용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일본과자 한번도 못먹어봤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초코송이 비슷한 과자인가요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일본에서 사온 과자이구려 커피랑 먹으면 맛있다니 어떤 맛인지 너무 궁금합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죽순송이 너무 좋아해요
    커피랑 먹은 적은 없는데 하나남은거 커피랑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리나라 초코송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맛있는 조합인가봐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달달한 과자랑 커피랑 마시면 조합이 너무 좋아요 일본가면 저도 찾아봐야겠어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초코랑 쿠키조합은 언제나 찬성이예요 갈때마다 사오신다니 얼마나 맛있나 궁금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잘 어울릴 것 같아요. 맛있겠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초코송이랑 비슷하게 생겼네요 다음에 일본가면 사볼께요
  • xyJackal936
    초코송이랑 다른 맛인가요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