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갈 때마다 얼게써 꼭 사오는 과자인데 저는 이거 진짜 좋아해요 ㅋㅋ 초코랑 쿠키 조합이라 무난한데 계속 손 가는 맛… 많이 달지도 않고 식감도 좋아서 순식간에 없어져요 편의점이나 돈키 갈 때 보이면 꼭 담아오는 과자 중 하나입니다 커피랑 같이 먹으면 진짜 잘 어울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