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집에 자식들이 놀러와서 간식 뭐해줄까하다가
고구마치즈 간식해줫어요~
엄청 맛있게 먹네요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30도로 구은다음에
안에 버터넣고, 꿀넣고, 피자치즈 넣고 한번더 돌려주면
완성이랍니다^^
0
0
댓글5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여성입니다
집에 자식들이 놀러와서 간식 뭐해줄까하다가
고구마치즈 간식해줫어요~
엄청 맛있게 먹네요
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에 30도로 구은다음에
안에 버터넣고, 꿀넣고, 피자치즈 넣고 한번더 돌려주면
완성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