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모찌아이스크림누나도엄청좋아함요

모찌아이스크림누나도엄청좋아함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 누나랑 같이 팝업스토어열린곳갔더니

모찌아이스크림팔더라구요~~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시원하니 너무맛있네요 

누나도 엄청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역시 맛있네요

0
0
댓글59
  • 활기찬거미Q1817693
    찰떡아이스크림 진짜 남녀노소 다 좋아하더라고요 저도 땡기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와 너무 귀여워요 이런 간식이라면 언제든지 손 쉽게 가서 먹을 수 있을 것 같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저도 모찌 완전 좋아해요.
    팝업스토어 찾아가야겠어요.
  • 망고
    안에 아이스크림 들어 있나 봐요. 디저트로 먹기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대박이네여
    완전 모찌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모찌아이스크림 저도 먹어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모찌아이스크림 좋은데요
    저도 먹어보고싶습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모찌아이스크림 먹고 싶어요
    찰떡아이스와는 다른가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저 아이스크림 담은 그릇이 마지 조각배 컨셉인거 같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모찌  아이스크림 맛있습니다. 시원달콤달달한 아이스크림 너무 좋아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너무 맛있으셨겠어요
    맛없없 아이템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한번 먹어보고싶은데용
    찰떡아이스 그 아이스크림 느낌 날거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안에 아이스크림이 들어있는건가요 시원해서 더 맛있을거같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생긴것도 너무 귀엽네요 보이면 저도 사먹어봐야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좋아해요. 진짜 맛있을 것 같습니다.
  • 상냥한벚꽃Q133283
    모찌아이스크림 맛없을수가 없을거같아요 시원쫀득 최고조합이예요
  • xyJackal936
    찰떡아이스크림 진짜 남녀노소 다 좋아하더라고요 저도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아주 고급진 맛이지요
    그런데 가격이 사악한것 같던데 ㅎㅎ
  • 똑똑한복숭아F128253
    모찌 아이스크림이라 궁금하네요
    무슨맛일지 먹고싶어요
  • 둥둥댁1014
    부드럽고 쫀듯한 식감에 아이스크림이 살살 녹으니 최강 조합같아요. 오동통하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