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1817693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 누나랑 같이 팝업스토어열린곳갔더니
모찌아이스크림팔더라구요~~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시원하니 너무맛있네요
누나도 엄청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역시 맛있네요
0
0
댓글59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오늘 누나랑 같이 팝업스토어열린곳갔더니
모찌아이스크림팔더라구요~~ 먹었는데 달달하면서 시원하니 너무맛있네요
누나도 엄청좋아하더라구요 ㅋㅋ 역시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