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힐링

남편이랑 커피 하나씩 사 들고 공원 정자 앉아 있다 왔어요.

새소리도 좋고 제가 좋아하는 노래까지 틀어 놓으니 완벽하게 행복하네요.

정말 행복은 소소한 것 같아요.

 

힐링힐링

0
0
댓글8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푸르른 잔디밭과 맑은 하늘을 보기만 해도 마음이 참 가벼워지네요. 조용히 거닐며 나만의 시간을 보내기에 더없이 훌륭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푸른 숲길 사이로 내리쬐는 오후의 햇살이 무척이나 싱그럽고 청량하네요. 복잡한 도시를 벗어나 자연 속에서 숨 고르기 딱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대자연이 선사하는 쾌적한 산책로를 거니는 발걸음이 매우 평화로워 보입니다. 푸른 녹음 속에서 일상의 소란함을 잠시 잊고 깊이 휴식하셔요
  • 활기찬거미Q1817693
    공원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여름에 가보면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이런 소소한 여유 넘 좋죠
    남편 분이랑 행복한 시간이셨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정자에 앉아서 듣는 다비치 노래 상상만 해도 좋네요.  
    저도 주말에 커피 들고 공원 가서 힐링하고 싶어졌어요.  
  • 망고
    이렇게 자연에서 여유롭게 쉬는 시간도 요즘에는 너무 좋더라구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힐링 제대로네여
    소확행이죠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정자 뷰가 너무좋은데요
    여긴 정말 힐링하기좋은 장소같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공원 정자 뷰가 너무좋은데요
    커피한잔 마시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이제 조금 더 있으면 저런 공원에 더워서 앉아 있기 힘들겠죠. 5월이 가기 전에 즐겨야 겠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맞아요 금방 더워질 듯 해요
    여름 싫으네요
  • 기쁜기린G117001
    남편이랑 제대로 데이트 하셨군요. 산책하고 운동하기 너무 좋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주말 오전에 걷기 너무 좋아요
    이제 더워지면 힘들겠죠
  • 무한한오리N227020
    완전 힐링되셨겠어요
    소확행이네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소확행이었어요
    너무 힐링 되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와 이곳은 ㅓ디일까요?
    정자에 앉아서 쉬고 계신거죠?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네네 정자에서 쉬었어요
    집 앞 공원입니다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날씨가 정자에있으면 그늘이라 시원해서 좋더라구요 걷다가 앉아서 휴식즐기기에 좋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맞아요
    너무 좋아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요즘 공원산책하기 정말 좋은거같아요 날씨도 좋고 나무들도 너무 예뻐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산책만 해도 힐링 되요
    나무도 많아서 좋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숟가락 그러게요. 그냥 날씨만 좋아도 기분이 좋은 것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날씨 좋으면 기분 좋은 거 인정입니당
    너무 좋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풍경이 너무 좋네요 마음이 편안해지는 거 같아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마음이 편해져요
    풍경이 좋아요
  • xyJackal936
    남편이랑 공원 정자에서 커피 한잔이라니 진짜 완벽하네요 새소리에 좋아하는 노래까지 부럽다 싶어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충분히 하실 수 있어요
    새소리를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풍경이 너무 좋네요
    보고만 있어도 힐링이예요
    착한블루베리O125345
    작성자
    정말 보고만 있어도 힐링 제대로예요
    너무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