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샤브샤브 먹고 왔어요

 

어버이날이라 먹긴 먹어야하는데 장소 찾기도 어렵네요ㅡ

동네에 두군데가 있는데 

소담촌은 넘 시끄러워 패스하고 조용한곳으로 가니 먹는것같네요 ㅎ

 

3
0
댓글5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얇게 썬 고기와 싱싱한 채소를 살짝 데쳐 먹으니 참 깔끔하고 좋지요. 마지막에 칼국수나 죽까지 끓여 먹으면 최고랍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끓는 육수에 고기를 살짝 익혀 먹는 재미가 있어 식사 시간이 즐겁죠. 자극적이지 않고 속이 편안해서 언제 먹어도 정답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담백한 육수에 갖은 채소와 신선한 육류를 조화롭게 곁들이는 미식이 매우 훌륭합니다. 정갈한 요리 덕분에 식사 자리가 한층 더 온화했겠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어버이날은 웬만하면 예약해야되겠더라구요 샤브샤브 맛있게 드시고 오셨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야채와 소고기 샤브 국물맛도 찐하고 담백한 고기맛과 야채맛 배합 최고이지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샤브샤브 고기와 야채 듬뿍 먹을 수 있어요 ㅎㅎ
    마무리로 칼국수는 안해드셧나요 
  • 카리스마미어켓
    소담촌은 진짜 시끌해서 저도 패스해요.  
    조용한 샤브샤브집 찾으신 거 어버이날 찐선택이네요.  
  • 망고
    너무 시끄러운거 보다는 조용하게 식사 할 수 있는 것이 좋아요
  • dmrkk
    어버이날엔 진짜 식당 고르는 것부터 미션 같아요 ㅋㅋ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어버이날엔 사람 많아서 조용한 곳 찾기 힘들죠ㅠㅠ 그래도 편하게 식사하셨다니 다행이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어버이날엔 어디 가도 사람 많아서 정신없죠. 그래도 조용한 곳 잘 찾으셔서 편하게 식사하신 것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샤브샤브 너무 좋죠
    건강에도 좋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샤브샤브 저도 좋아해요
    간편하게먹기 너무좋죠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샤브샤브 간편하게 먹기 너무좋죠
  • 유머있는바다S133857
    가족 외식으로 샤부샤브 너무 좋죠
    야채와 고기를 같이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샤브샤브 좋지요.. 코스대로 다 먹고 칼국수랑 죽도 먹고~~ 다 먹으면 은근히 배가 부르죠~~
  • 기쁜기린G117001
    평소에 야채 먹기 힘든데 샤브샤브 가서 야채 제대로 많이 먹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어버이날 외식하셨군요
    샤브샤브 맛있으셨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소담촌은 좀 북적북적한 분위기긴해요
    저희동네 소담촌도 그렇거든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어버이날 맞아 샤브샤브 드시러가셨나봐요 시끄러운곳은 먹는데 정신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