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아인슈페너 한잔 했어요.

아인슈페너 한잔 했어요.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연남동의 조용한 골목에 위치한 테일러커피는 세련된 분위기와 뛰어난 커피 맛으로 엄마와 데이트할 때 자주 찾는 단골 카페예요. 시그니처인 아인슈페너는 크림이 부드럽고 달콤해 커피를 즐기시는 엄마 입맛에도 아주 잘 맞습니다. 공간이 차분하고 의자가 편안해서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며 휴식하기에 부족함이 없어요. 주변에 아기자기한 소품샵들이 많아 카페 방문 전후로 가볍게 구경하며 걷는 재미도 쏠쏠한 동네입니다.

0
0
댓글5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하얗고 부드러운 크림이 가득 올라간 모습이 대단히 먹음직스럽네요. 달콤함과 쌉싸름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참 매력적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쌉싸름한 커피 위에 얹어진 쫀쫀한 크림의 층 분리가 아주 완벽하네요. 섞지 않고 그대로 머금으면 입안 가득 행복이 퍼져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차가운 커피 위에 하얗게 내려앉은 부드러운 크림의 자태가 대단히 단아합니다. 한 잔의 음료에도 이웃분의 기품 있는 취향이 고스란히 묻어납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아인슈페너 한잔 마셔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와 너무 예뻐요 맛있는걸로 잘시키셨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소하고 달달한 아인슈페너 좋지요
    부드러운 크림과 쌉쌀한 커피가 좋아요
  • 카리스마미어켓
    저도 연남동 가고싶어요. 크림 달달한거 완전 좋아해요.
  • 망고
    달달한 아인슈페너와 함께 여유로이 좋은 휴식 시간 이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아인슈페너 좋죠
    은근 매력있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아인슈페너 한잔 마셔보고싶네요
    무슨맛일지 궁금합니다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아인슈페너 저도 마셔보고싶어요
    정말 맛있을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아인슈페너가 저 진한 커피위에 크림이 올라간건가요? 이름은 어디선가 들어본것 같네요~~
  • 기쁜기린G117001
    아이쇼페너 정말 맛있는 음료라고 생각합니다. 달달해서 너무 좋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아인슈페너 맛있겠네요
    카페분위기도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어머니와 종종 이런시간을 갖으시나봐요
    사이가 좋은 모녀지간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케이크랑 커피 다 맛있어보여요 커피다 마시고 주변 소품샵구경까지하면 데이트코스로도 좋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엄마들이 아인슈페너 좋아하더라구요 저희 엄마도 잘 드세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테일러커피 너무 맛잇지요
    저도 너므 좋아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디저트도 되게 먹음직스러워요 저런 것도 참 충전해 줘요
  • 기똥찬여우A218118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사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