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하손만두 만두전골 맛있어요

 

 

 

저는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부암동 언덕에 위치한 자하손만두는 조미료 맛 없는 담백하고 건강한 만두 요리를 선보여 어르신들을 모시고 가기에 가장 추천하는 식당이에요. 창밖으로 보이는 인왕산과 북악산의 풍경이 멋져 식사하는 내내 마음이 차분해지고 대접받는 기분이 듭니다. 알록달록한 만두 전골은 비주얼도 예뻐서 아이들도 호기심을 갖고 맛있게 먹는 메뉴 중 하나입니다. 식사 후 근처 공원이나 윤동주 문학관까지 산책하면 서울 안에서도 자연을 만끽하는 완벽한 가족 외식이 완성됩니다.자하손만두 만두전골 맛있어요

0
0
댓글58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속이 꽉 찬 손만두를 넣고 보글보글 끓여낸 전골이 참 깔끔하네요. 뜨끈하고 진한 국물이 들어가니 속이 아주 든든해져요
  • 아름다운양T207228
    ​피가 얇고 속이 알차게 들어간 손만두라 씹는 맛이 아주 훌륭하겠어요. 맑은 육수에 신선한 채소까지 듬뿍 들어있어 깔끔하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스레 빚어낸 만두와 깊게 우려낸 육수가 어우러진 전골 차림새가 매우 단정합니다. 정갈한 요리로 몸과 마음을 든든하게 채우시길 바랍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만두는 뜨거울 때 간장 찍어 먹으면 최고죠 국물이랑 같이 촉촉하게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만두전골 제대로네요!! 
    넘 맛나보입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조미료맛이 없고 담백한 만두전골인가봐요
    부모님들이 가셔도 만족하실거같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자하손만두 만두전골 비주얼이랑 인왕산 뷰까지 완전 취향이네요.  
    부암동 윤동주문학관까지 코스로 잡고 꼭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망고
    담백한 국물이 맛있을 것 같아요. 음식이 깔끔해 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만두 전골 좋네여
    건강식 제대로네여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만두전골 저도 좋아해요
    겨울에 먹기 너무좋죠 뜨끈하니
  • 유머있는바다S133857
    자하손만두 정말 맛있죠
    온가족이 만족하는 맛집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만두전골 식당인가요? 만두는 안보이고 미나리랑 파랑 팽이 버섯이 싹 덮었네요!! 만두가 저 작은 옷개 만두인가봐요? 너무 이쁜데??
  • 기쁜기린G117001
    만두 전골 맛있어 보입니다. 직접 만든 만두로 정구라면은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만두전골 드셨군요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만두전골 국물이 정말 깔끔해보여요
    냄비가 집냄비같네요 ㅎㅎ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담백하고 건강한 맛일거 같아요 부모님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듯하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비주얼이 진짜 좋네요 국물도 깊을 거 같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쉐프 손종원님이 저 음식으로 영감받은 음식 레스토랑 메뉴에 있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만두색이 너무 이쁘네요
    국물이 궁금해지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만두는 뜨거울 때 간장 찍어 먹으면 최고죠 국물이랑 같이 촉촉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