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깔끔한 부천집 추천해요 ㅎ
여기 반찬들이 정말 깔끔하고 맛나요 ㅎㅎ
생선도 정말 비린내 없어서, 아이들이 잘 먹더라고요 ㅎㅎ
어르신들도 딱 좋아할만한 반찬 구성과 메인메뉴라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아요!
정말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생선구이집이랍니다 ㅎ
이런 깔끔한 식당이 점점 많아지는거같아요
0
0
댓글57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깔끔한 부천집 추천해요 ㅎ
여기 반찬들이 정말 깔끔하고 맛나요 ㅎㅎ
생선도 정말 비린내 없어서, 아이들이 잘 먹더라고요 ㅎㅎ
어르신들도 딱 좋아할만한 반찬 구성과 메인메뉴라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아요!
정말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생선구이집이랍니다 ㅎ
이런 깔끔한 식당이 점점 많아지는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