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생선구이집 추천해요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상동에 위치한 깔끔한 부천집 추천해요 ㅎ

여기 반찬들이 정말 깔끔하고 맛나요 ㅎㅎ

생선도 정말 비린내 없어서, 아이들이 잘 먹더라고요 ㅎㅎ

어르신들도 딱 좋아할만한 반찬 구성과 메인메뉴라 부모님 모시고 오기도 좋아요!

정말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생선구이집이랍니다 ㅎ 

이런 깔끔한 식당이 점점 많아지는거같아요

 

가족들과 방문하기 좋은 생선구이집 추천해요

0
0
댓글20
  • 활기찬거미Q1817693
    생선비린내없으면 찐 맛집인증이네요 밑반찬만으로도 밥한공기 뚝딱할 비쥬얼이예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정갈해보이고 좋네요
    생선구이 좋아하는데 킵해둬야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반찬들이 깔끔하고 정갈하게 잘 나오네요
    비린내 없는 생선에 어른 아이 할것없이 다 잘먹엇나봐요
  • 카리스마미어켓
    상동 부천집 메모해둘게요.  
    정갈한 반찬이랑 생선구이 먹으러 꼭 가보고싶어요.  
  • 망고
    깔끔하게 담겨 나오니까 더 보기가 좋고 가 보고 싶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비린내 없이 깔끔한 생선구이와 정갈한 반찬 덕분에 아이부터 부모님까지 온 가족이 만족하신 최고의 식사였겠네요. 어르신들과 아이들 입맛을 모두 사로잡는 이런 깔끔한 맛집이 많아지면 가족 외식할 때 정말 든든하고 반가운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생선구이 좋네여
    맛있는 조찬이네여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생선구이 저도 좋아해요
    반찬들도 정갈해보이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생선구이 집인데, 생선이 없네요!! 맛있게 노릇노릇 구워온 생선도 좀 보여주시지~~ 
  • 기쁜기린G117001
    생선구이 집은 잘 가지 않게 됩니다. 횟집에서 나오는 생선구이 먹는데 저도 가보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그릇도 놋그릇에 나오네요
    정갈해보이고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한식은 반찬구성도 중요한거같아요
    어린이들도 잘 먹을수있겠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생선비린내없으면 찐 맛집인증이네요 밑반찬만으로도 밥한공기 뚝딱할 비쥬얼이예요
  • 눈부신늑대P1834214
    깔끔한 식당 많아지면 좋겠어요 먹으면서도 기분좋아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가끔은 생선구이가 땡길때가 있는데 그럴때가면 좋을집이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반찬이 정갈하네요
    공기밥 여러그릇먹을듯해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러게요. 간단하게 먹기 너무 좋을 것 같네요
  • xyJackal936
    생선구이 가족이랑 먹으면 진짜 건강하게 잘 먹은 느낌이죠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반찬이 진짜 잘나오네요 너무 정갈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뜨거운체리D120946
    반찬이 정갈하네요
    생선 사진은 없어서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