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메가 팥빙수에 빠졌어요

메가 팥빙수에 빠졌어요

 

요즘 메가 팥빙수에 빠져서

이틀에 한 번 먹는 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제 스타일이에요 

 

2
0
댓글53
  • 활기찬거미Q1817693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올해도 매출이 높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빙수 시즌이 돌아왓군요
    메가로 달려가야겟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메가빙수 너무 좋아해요
    물론 당이 높아서 자주는 못먹지만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메가 팥빙수 진짜 중독이죠.  
    저도 요즘 메가커피만 보면 자동으로 손가요.
  • 망고
    여름이라서 메가 커피 에서 팥빙수 새로 나왔나 보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메가 팥빙수 은근 중독성 있죠ㅋㅋ 한번 빠지면 계속 생각나는 맛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메가 팥빙수 한 번 빠지면 계속 생각나죠. 이틀에 한 번 드시는 이유가 딱 이해되는 맛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팥빙수 제대로네여
    맛있어보여용
  • 상쾌한너구리F128331
    메가 팥빙수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여름철에 자주먹겠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저도 자주 먹어요
    가성비 좋은 빙수예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작년에 빅 히트 친 메가 팥빙수인가요? 저거 첨 나왔을 때 대박 이었던거 같아요. 막 뉴스에도 나오고~~
  • 기쁜기린G117001
    내가 팟빙수 맛있다는 이야기 많이 들었습니다. 저도 먹어보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빙수의 계절이 돌아왔네요
    올해도 매출이 높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메가 팥빙수 너무맛있어요 
    무조건먹어야져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메가팥빙수 먹음직스럽네요
    달달해봉여ㅛ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혼자먹기에도 괜찮아서 좋더라구요 사진보니까 또 땡기네요
  • 눈부신늑대P1834214
    한번 사먹어봐야겠네요 엄청 유명하더라구요
  • 호기심많은두루미Z125533
    알바생들이 싫어한다는 주문메뉴라서 바쁠땐 막아두더라구요ㅎ
  • 겸손한데이지N1635882
    단팥 옛날 빙수 이런 거 좋아하시나 봐요 저는 이거랑 팥빙 젤라또 이거 좋아해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메가빙수 맛이 궁금해여
    맛잇다고하시니 더 먹고싶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