찾아보니 알리움 이란 꽃이네요 참 보양이 깎아놓은 듯 이쁘네요 길거리에 새로 화단을 만들어 놨던데 처음 보는 꽃들이 많아요 요건 어쩜 동그랗게 조각한 듯 꽃을 피웠을까요
또산보는하이바라진짜 예쁘네요.. 보라빛도 신기하고, 멀리서 보면 하얗고 동그란 파꽃 같기도 한데... 가까이서 보면 너무 이쁘겠어요. 에고 잎이 다 말라서 시들었네요. 목마른가 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