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에 가족이랑 오랜만에 외식으로 닭갈비 먹고 왔어요

철판 위에서 지글지글 익어가는 닭갈비 보니까 식욕이 확 올라오더라고요. 양념도 너무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히 매콤해서 가족들 모두 맛있게 먹었어요. 특히 야채랑 같이 먹으니까 더 든든하고 좋았어요.

중간에 사리 추가해서 볶아 먹고, 마지막엔 볶음밥까지 먹었는데 진짜 배부르게 한 끼 제대로 했네요. 가족끼리 둘러앉아서 같이 익혀가며 먹는 재미도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주말에 부담 없이 즐기기 좋은 외식 메뉴로 닭갈비 추천드리고 싶어요 

주말에 가족이랑 오랜만에 외식으로 닭갈비 먹고 왔어요

0
0
댓글46
  • 아름다운양T207228
    ​철판 가득 볶아낸 고기와 야채의 매콤한 조화가 대단히 먹음직스럽네요. 주말 저녁 가족들과 오순도순 식사하기 최고입니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달콤한 닭갈비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먹기에 최고의 메뉴이죠. 고기를 다 먹은 뒤에 밥까지 볶아 먹으면 완벽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신선한 재료와 매콤한 소스를 조화롭게 버무려 낸 한 상 차림이 참 정갈합니다. 온 가족이 함께 모여 다정한 만찬을 누리시니 참 보기 좋습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닭갈비는 양배추많이들어있어서 좋은거같아요 소화도 더 잘 되구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저는 우동사리 좋더라구요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드셨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철판 닭갈비에 사리추가는 정말 좋은 조합이에요
    마지막에 볶음밥은 무조건입니다 ㅎㅎ
  • 편안한달콤K1492250
    철판 닭갈비 지글지글한 사진이 침 고이게 하네요.  
    볶음밥까지 풀코스로 야무지게 드신거 보니 저도 주말 외식 닭갈비 당장 달리고 싶어요.  
  • 망고
    닭갈비 너무 맛있죠 양 도 엄청 많아 보여서 배부르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외식 닭갈비 좋네여
    양배추도 많네요 ㅎㅎ
  • 멋진멧돼지E1367327
    우와 닭갈비 정말 맛있었겠어요. 전 닭갈비에 그 양배추가 왜그리 맛난지ㅎㅎ 닭갈비도 국민음식인거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닭갈비 저도 좋아해요
    언제먹어도 너무 맛있죠
  • 유머있는바다S133857
    닭갈비 외식 메뉴로 너무 좋죠
    호불호 없는 메뉴예요
  • 기쁜기린V129601
    완전 닭갈비좋아라하는데 좋으네요
    이거보니 먹고싶어 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저도 닭갈비 넘 좋아하는데~~ 최근에는 못먹었어요. 조만간에 한번 먹으러 가야겠네요!!
  • 공손한목련L118378
    저도 닭갈비 좋아해요
    볶음밥까지 먹으면 든든하니 좋아요
  • 기쁜기린G117001
    아니야. 가족들과 외식을 하셨군요. 닭갈비 저도 먹어 본 지 오래되었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닭갈비 맛있겠네요
    마지막에 볶음밥으로 마무리는 진리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닭갈비 제대로네요 ㅎㅎ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역시 닭갈비는 철판에 볶아야 제맛이에요
    드실줄아시네요 
  • 바른멧날다람쥐G1871039
    닭갈비는 맘대로 사리추가 할 수 있어서 좋아요 전 치즈추가 꼭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