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달달한핫도그먹고왔네요

달달한핫도그먹고왔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과 성수갔다가 어디 오피스? 거기들어가니

 

 

1층에 핫도그팔더라구요 오랜만에 핫도그갬성 맛있는 핫도그

 

먹고왔습니다^^~ 가서 산책도하고 간식도 먹고 날도좋고~좋은하루네요

0
0
댓글4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머스타드 소스를 뿌린 핫도그는 한결같이 맛있는 국민 간식이죠. 바삭하고 고소해서 출출한 시간에 먹기 딱이에요
  • 아름다운양T207228
    통통한 소세지와 맛의 균형이 아주 훌륭하네요. 케첩까지 야무지게 뿌려 먹으면 추억의 맛 완성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고소하게 튀겨낸 빵과 부드러운 속재료의 조화가 참으로 정겹고 담백합니다. 소박한 음식을 즐기며 누리는 주전부리 시간이 참 따스하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핫도그 저도 좋아합니다
    직접 사먹어보고싶네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성수 다녀오셨군요.
    핫도그들도 맛있어 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산책하고 먹는 핫도그 꿀맛일거같아용
    달달한 핫도그에 소스가 듬뿍 뿌려져잇네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성수에서 핫도그 갬성 제대로 즐기셨네요.  
    저도 날 좋은 날 성수 가서 저 핫도그 꼭 먹어보고 싶어요.  
  • 망고
    달달 핫도그가 맛있어 보이네요. 미국식 핫도그 느낌이 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핫도그 제대로네여
    간식 먹고 싶어요 ㅠㅠ
  • 무한한오리P1832420
    핫도그가 생각날때는 없는데 먹으면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소시지맛 케챱맛 ! 오랜만에 먹어서 더 맛있었겠어요 
  • 멋진멧돼지E1367327
    오 아메리칸 핫도그네요ㅎㅎㅎ 가다가 명량있었으면 명량에서 사드셨을수도 있을텐데ㅋㅋㅋ 맛있어보여요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핫도그 간식 싫어하는분 없을걸요ㆍ
    큰 소세지에 소스 쫙쫙 
    한입크게 베어물면 끝이죠
  • 놀랄만한코알라E1886209
    가끔 이렇게 생긴 핫도그가 땡길 때가 있더라구요~ 오른쪽은 빵과 소세지 뿐..?
  • 상쾌한너구리F128331
    핫도그 저도 좋아합니다
    직접 사먹어보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성수에서 핫도그 먹으며 돌아다니면 넘 좋을 듯해요
    근데 요즘 인파가 너무 많아요
  • 기쁜기린V129601
    핫도그 맛나죠 보기만해도 힐링되네요
    성수 안가본지 꽤된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저 핫도그 예전에 수영장가서 먹던건데,,  맛있고 든든하죠~~ 한끼로도 손색이 없지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해외식 핫도그네요!
    머스타드에 케찹 조합 최고죠
  • 공손한목련L118378
    핫도그 너무 맛나보입니다 
    간식용으로 먹으면 행복할것같아요
  • 기쁜기린G117001
    달달 핫도그 맛있어 보입니다. 저는 설탕도 뿌리고 케찹도 꾸려야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