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스타벅스

스타벅스

스타벅스 굿즈 구경하고 왔어요

시즌마다 새로운 굿즈 생기니

구경하는 재미가 있어용 ㅋ

0
0
댓글39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스타벅스는 공간이 참 아늑해서 편안하게 머물다 오기 참 좋지요. 시원한 음료 마시며 달콤한 여유를 즐기셔요
  • 아름다운양T207228
    ​일상 중에 시원한 음료 한잔 마시며 잠시 숨을 고르기 좋은 공간이죠. 매장 안이 쾌적해서 조용히 책을 읽기에도 제격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갈하고 차분한 공간 속에서 마시는 차 한잔이 일상에 평온을 더해줍니다. 잠시 소란함을 잊고 온전한 쉼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스타벅스 굿즈가 많네요
    시즌별로 나와서 보는 맛이 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타벅스 굿즈는 주기적으로 많이 나와요
    요즘은 예전만한 퀄리티는 아닌거같지만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저도 가끔 굿즈 사요. 텀블러는 진짜 예쁜 거 많더라고요.
  • 망고
    맞아요, 가격대는 조금 비싸긴도 구경 하는재미가 있습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스타벅스 좋네여
    굿즈 다양하게 나오죠
  • 무한한오리P1832420
    맞아요 스타벅스는 가면 주문하고 항상 굿즈 구경하다가 음료 나오면 받으러 가는 거 같아요 ㅎㅎ
  • 멋진멧돼지E1367327
    세상에 어쩜 그리 굿즈가 많을까요. 참.. 디자인이 무궁무진한 사람들의 아이디어 대단합니다.
  • 사랑스러운토끼J95105
    스벅굿즈 모으는분 주변에 많더라구요ㆍ
    커피관심없고 제친구는 주문끝날때 까지 굿즈만 눈독들이더라구요
  • 탁월한원숭이Z226517
    한 때 시즌마다 구매했었는데~
    스벅굿즈는 이쁜 제품이 많은 것 같아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동감이에요 요즘 굿즈도 많이 나오더라구요 
  • 놀랄만한코알라E1886209
    커피 테이크아웃 기다리면서 멍때리기 좋은 코너..ㅋㅋㅋㅋ 하나쯤 갖고 있으면 좋을 것 같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스벅 새로운 굿즈가 나왔나봐요
    굿즈구경 저도 좋아해요
  • 기쁜기린V129601
    저는 갈때마다 굿즈 구경해요 이쁜게
    많아서 눈길이 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스타벅스는 언제가도 좋은거같아요
    접근성도 좋고 md도 이쁘구요
  • 기쁜기린G117001
    스타벅스에서 커피 맛있습니다. 굿즈 너무 갖고 싶어요.
  • 무한한오리N227020
    저도 굿즈구경 재밌더라구요
    앱으로도 구경하고 매장가서도 꼭 구경하게되네요 ㅎㅎ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스타벅스 너무좋아요 
    굿즈모으는 재미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