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과피크닉갈때써브웨이포장해서갔다왔어욥

가족과피크닉갈때써브웨이포장해서갔다왔어욥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과 피크닉 갔다왔어요 ~ 피크닉갈때 김밥아니면 서브웨이 고민하다가

 

서브웨이 이탈리안BMT포장해서 갔다왔네요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맛있네요. 핫칠리에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0
0
댓글4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날씨 좋은 날 가족들과 나들이 갈 때 먹기에 딲이네요. 물건 꼼꼼히 챙겨서 조심히 잘 다녀오시길 바랄게요
  • 아름다운양T207228
    ​야외 나들이 갈 때  미리 챙기시는 손길이 아주 야무지시네요. 짐 꼼꼼히 확인하셔서 즐겁게 주말 나들이 다녀오셔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소중한 가족분들과의 야외 나들이를 앞두고 용품을 꼼꼼히 챙기시는군요. 평화롭고 안전한 여정이 되시기를 온 마음으로 기원합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써브웨이 오래간만이네요
    여기 샌드위치 맛있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피크닉에 너무 잘 어울리는 메뉴네요
    서브웨이 샌드위치 간편하고 맛있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피크닉에 샌드위치라니 너무 좋은데요
    서브웨이는 입맛대로 먹을수있으니 그게 좋아요
  • 편안한달콤K1492250
    저도 이탈리안BMT 완전 좋아해요.
    핫칠리랑 진짜 찰떡이죠.
  • 망고
    서브웨이가 간단하게 포장해서 놀러 가기가 참 좋은 메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써브웨이 좋죠
    간편하게 먹기 좋네여
  • 무한한오리P1832420
    주말에 날 좋았는데 피크닉 다녀오셨군요 좋으셨겠어요 
  • 멋진멧돼지E1367327
    오랜만에 먹으면 정말 맛있죠! 양상추가 아삭거리고,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고. 행복 멀리 있지 않아요.
  • 탁월한원숭이U116517
    서브웨이 넘 맛있죠 든든하고도 건강한맛 
  • 놀랄만한코알라E1886209
    저도 서브웨이 넘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유난히 더 두툼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써브웨이 오래간만이네요
    여기 샌드위치 맛있어요
  • 기쁜기린V129601
    오붓하게 잘다녀오셨네요 요근래
    날씨가 참좋아서 나들이하기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단면이 무지 알차구먼요~~ 건강식 같기도 하구요!! 피크닉가서 건강식~~ 멋진 하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써브웨이포장하면 딱일거같아요!
    간편하고 맛도있구요
  • 공손한목련L118378
    피크닉식사로 써브웨이 음식 준비하셔서 가셨군요 꿀맛이지싶어요
  • 기쁜기린G117001
    서브 웨이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계시는군요. 저도 자주 사 먹습니다.
  • 무한한오리N227020
    피크닉 즐거우셨겠어요
    서브웨이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