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과 피크닉 갔다왔어요 ~ 피크닉갈때 김밥아니면 서브웨이 고민하다가
서브웨이 이탈리안BMT포장해서 갔다왔네요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맛있네요. 핫칠리에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
0
0
댓글4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과 피크닉 갔다왔어요 ~ 피크닉갈때 김밥아니면 서브웨이 고민하다가
서브웨이 이탈리안BMT포장해서 갔다왔네요
오랜만에 먹어도 너무맛있네요. 핫칠리에 먹으니 정말 꿀맛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