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따뜻한 유즈베리티

따뜻한 유즈베리티

 

굿모닝이에요 

아침부터 일이 있어서 스벅 들렸어요 ~

따뜻한 유즈베리티 한 잔 하는데

히비스커스보다 시큼하지 않고 괜찮네요 :)

사이즈가 톨이랑 벤티만 있어서 아쉽지만요 ㅎㅎ

모두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4
0
댓글20
  • 활기찬거미Q1817693
    유즈베리티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한번도 못먹어봤던거에요
  • 편안한키위N1804050
    따뜻한 유즈베리티네요
    색도 너무 예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유즈베리티 색이 엄청 이쁘네요
    티종류는 그란데 사이즈가 안나오나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따뜻한 유즈베리티 톨로도 순삭일것같아요. 
    히비스커스보다 덜 시큼하다니 담엔 저도 스벅가서 도전해볼래요.
  • 망고
    스타벅스 티 종류들이 당도 조절도 가능해서 먹기 좋아요 ㅎ
  • dmrkk
    유즈베리티 상큼한데 부담 없어서 좋더라구요ㅎㅎ 월요일 아침이 조금 산뜻해졌겠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유즈베리티는 히비스커스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마시기 편하죠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유즈베리티 은근 산뜻하고 괜찮죠ㅎㅎ 아침부터 스벅으로 시작하면 기분도 좋아지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아침에 가볍게 유즈베리티 한 잔이면 딱 상쾌하게 시작하기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베리티 맛있죠
    상큼달달하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쌀쌀한 날씨에 따뜻한 스프 한 그릇이 어찌나 위로가 되던지요. 깊은 맛과 부드러운 목 넘김이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맛이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유즈베리티 저도 마셔보고싶네요
    한번도 못먹어봤던거에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유즈베리티는 처음 봐요
    어떤 맛인지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색이 다홍색이네요. 티는 잘 안마시는데, 아들이 루이보스차 마시던데, 그건 빨갛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따뜻한 유즈베리티네요
    색도 너무 예뻐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따뜻한 유즈베리티 한 잔 마셨군요. 저도 마셔보고 싶어지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티 수색이 예쁘네요
    상큼할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유즈베리티 너무좋지요 
    티타임 ~
  • 즐거운사자K125300
    오잉??? 히비스커스 같은 색인데~~ 유즈베리는 무슨차죠?
    유자차랑 베리랑 합친건가?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즐거운월요일보내세요~
    티 색감이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