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드라이브스루에서 커피를 픽업

드라이브스루에서 커피를 픽업

 

좋은 아침이에요. 오늘은 월요일이네요.

비 소식이 있어서 아이  우산 챙겨왔어요.

오늘은 조금 부지런히 출근했더니 시간이 조금 있어서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에서 커피를 픽업하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여유롭고 맑은 하늘의 기분이 좋네요.

 

4
0
댓글2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향긋한 커피를 받아 갈 수 있어 참 편리하고 좋아요. 시원한 음료 마시며 달리는 길은 언제나 기분이 상쾌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차 안에서 간편하게 테이크아웃해서 시작하는 무드가 좋지요. 향긋한 아메리카노 한잔이 일상의 활력을 채워줍니다.
  • 강인한사과O1889341
    길목에서 차분하게 차 한잔을 들고 출발하는 시간이 무척이나 단정하고 평화롭습니다. 향긋한 아로마와 함께 안전하고 즐거운 운행 되셔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커피 픽업 좋네여
    무조건 맛있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드라이브스루만큼 편한게 또 없죠
    지나가는 길에 드라이브스루가 없어 슬픕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 출근길 여유 부럽네요.  
    월요일 아침 커피 픽업 루틴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 망고
    여유롭게 시간이 남아서 즐기는 드라이버 스루 기분 좋겠네요ㅎㅎ
  • dmrkk
    여유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아침 느낌이 좋네요ㅎㅎ 커피까지 완벽한 출근 루틴입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월요일 아침에 미리 준비해서 여유까지 챙기신 거 너무 좋네요ㅎㅎ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이렇게 챙겨주는 마음이 더 달달한 것 같아요ㅎㅎ 수박도 사랑도 가득한 여름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조금 부지런히 움직인 아침이라 더 여유롭고 기분 좋으셨겠어요. 커피 한잔과 함께 월요일 시작이 참 산뜻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커피 픽업 좋네여
    무조건 맛있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한데 가격까지 합리적이라니, 정말 놀랐어요. 가성비 최고의 맛집이라 모두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거예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드라이브스루 편하죠
    저도 자주이용하는 편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여기도 아침부터 흐리더니, 오후 늦게 조금씩 비가 오려고 준비중인데~~ 아주 조금 추적추적 오는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드라이브스루에서 커피 픽업 넘 좋죠
    전 아직 운전이 미숙해서 도전 못해봤어요ㅠㅠ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에서 커피를 픽업했나 보네요. 커피 마시기 좋은 날인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드라이브 스루로 커피 픽업하셨군요
    지금은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커피 픽업 필수지요 ㅎㅎ
    커피는 무조건있어야져 
  • 즐거운사자K125300
    그러고보니 저는 뚜벅이라.. 드라이브스루로는 아무것도 못사봤네요 ㅋ
    햄버거 정도 드라이브스루로 사먹어보고싶네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