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오징어전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족들도 다 고소하면서 바삭하니
다맛있다고하네요 ㅋㅋㅋ 가족이랑 놀러와서
무조건 먹어야되는 음식이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0
0
댓글22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오징어전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족들도 다 고소하면서 바삭하니
다맛있다고하네요 ㅋㅋㅋ 가족이랑 놀러와서
무조건 먹어야되는 음식이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