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오징어전너무맛있네요

오징어전너무맛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오징어전먹어봤는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가족들도 다 고소하면서 바삭하니

 

다맛있다고하네요 ㅋㅋㅋ  가족이랑 놀러와서

 

무조건 먹어야되는 음식이라 먹었는데 역시나 맛있네요

0
0
댓글2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쫄깃한 오징어가 아낌없이 들어가 씹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겠어요. 노릇하게 부쳐내어 고소한 냄새가 화면 너머까지 풍기는 듯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얇고 부드러운 통오징어가 가득 씹혀서 중독성이 장난 아니지요. 노릇노릇 부쳐진 비주얼이 야식 본능을 자극하기에 충분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얇은 반죽 옷 속에 신선한 오징어 고명을 조화롭게 매치하여 대단히 정갈해 보입니다. 노릇하게 구워진 자태가 식사 자리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오징어전 저도 좋아해요
    가끔 집에서 해먹기도 한답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오징어전너무맛있겠어요
    저도 진짜 좋아하는 음식이랍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오징어전 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소스도 같이 주나봐요 찍어먹음 맛있겟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오징어전 얘기만 들어도 군침돌아요. 
    서울 놀러가면 저도 무조건 오징어전 먹으러가야겠어요. 
  • 망고
    바삭해보여요. 오징어가 고소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신기하네여
    엄청 바삭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이거보니까 누룽지오징어먹고싶네요
    오징어전은 좀 생소합니다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제대로 맛보고 싶다면 이곳을 강력 추천합니다. 바다의 풍미가 살아있는 싱싱함이 정말 최고였어요. 정말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오징어전 저도 좋아해요
    가끔 집에서 해먹기도 한답니다
  • 유머있는바다S133857
    색다른 오징어전이녜요
    먹어보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오징어전너무맛있겠어요
    저도 진짜 좋아하는 음식이랍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특이한 전인것 같아요. 탄것 같아 보이기도 하구요 
  • 무한한오리N227020
    되게 바삭해보여요
    맛있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오징어전 모양새 특이해 보여요. 누룽지 오징어전 같기도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어디서 파는 건가요? 너무 맛나게 생겼어요! 아이고.. 먹고 시포라~~~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오징어전 사랑이지요 ㅎㅎ
    맛있어보이네요 
  • 즐거운사자K125300
    오징어먹물 넣으셔서 부치셨나봐요~~
    뭔가 엄청 바삭해 보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