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주말에 춘천다녀왔어요

주말에 춘천다녀왔어요

 

주말에 춘천다녀왔어요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도 탔는데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바로 국내 최장 길이라는 점이에요!

무려 3.61km나 되는 긴 코스 덕분에 의암호 위를 지나 산등성이까지 올라가는 시간이 꽤 넉넉해서 정말 좋더라고요.

의암호를 가로지르는 호수 구간만 해도 2km가 넘어서, 반짝이는 물결과 푸른 산의 정취를 동시에 만끽할 수 있는 파노라마 뷰가 정말 일품이었습니다.



 



4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주말에 시원한 바람 쐬러 춘천으로 드라이브 다녀오기 딱 괜찮은 계절이죠. 맛있는 것도 먹고 멋진 풍경도 감상하며 잘 힐링하셨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시원한 의암호 뷰를 바라보며 교외로 나들이 다녀오는 동선은 언제나 정답이죠. 일상의 단조로움을 벗어나 기분 좋게 리프레시하기 딱 좋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호반의 도시 춘천 특유의 수려하고 고즈넉한 풍경이 가슴 깊은 여운을 선사합니다. 평화로운 여정을 통해 일상에 기분 좋은 활력을 채우셨길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여기 가보고 싶더라구요
    시간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춘천을 다녀오셨군요
    케이블카 저도 타보고싶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삼악산 케이블카 진짜 길더라구요.
    의암호 뷰는 확실히 실화네요.
  • 망고
    우와 뷰가 너무 멋있고 예뻐을 거 같아요. 날씨가 좋아서 더 멋지겠네요.
  • dmrkk
    의암호 위로 지나가는 케이블카 풍경 진짜 힐링이었겠어요ㅎㅎ 사진만 봐도 시원합니다!
  • 수려한백합W1854474
    3.61km 케이블카면 진짜 길이만 들어도 스케일이 느껴지네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춘천에서 케이블카 타고 의암호 풍경까지 보면 힐링 제대로 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춘천 삼악산 케이블카는 풍경이 정말 압도적이죠. 의암호 위를 천천히 지나가는 그 시간이 힐링 그 자체였을 것 같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춘천 너무 좋죠
    볼거리도 먹거리도 많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저도 춘천가서 케이블카 타봣네요
    생각보다 탈만하더라고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춘천을 다녀오셨군요
    케이블카 저도 타보고싶네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춘천 여행 너무 좋았겠어요
    케이블카 타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호수 케이블카 타신거에여? 국내 최장 길이 케이불카라니, 경치도 참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주말에 춘천다녀오셨군요
    날씨도 좋아서 너무 좋으셨을거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여기 가보고 싶더라구요
    시간되면 꼭 가봐야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춘천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도 탔나 보네요. 넘 재미있었을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춘천 케이블카가 있군요 ㅎㅎ
    한번 가봐야겠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