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 썰어둔거 오늘 다 먹었어요. 2통 사와서 1통 먹고 좀 있다가 남편이 1통 썰어준대요. 씨까지 발라주느라 힘든대도 썰어주니 저도 남편 덕분에 수박 맛나게 편하게 먹네요.
바른멧날다람쥐E117039맛과 분위기, 그리고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었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