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수박 썰어둔거 오늘 다 먹었어요.

수박 썰어둔거 오늘 다 먹었어요.

 

수박 썰어둔거 오늘 다 먹었어요.

2통 사와서 1통 먹고

좀 있다가 남편이 1통 썰어준대요.

씨까지 발라주느라 힘든대도

썰어주니 저도 남편 덕분에

수박 맛나게 편하게 먹네요.



 

4
0
댓글2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달콤하고 시원한 수박은 여름철 갈증을 날려버리기에 이만한 게 없지요. 아삭하게 씹히는 과즙이 가득해서 보기만 해도 상쾌해져요
  • 아름다운양T207228
    붉은 과육에 수분감이 가득 뿜어져 나와 갈증을 깔끔하게 해소해 주지요. 시원하게 냉장 보관했다가 꺼내 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대지의 생명력을 머금은 붉은 과육의 수분감이 지친 하루에 시원한 생기를 더해줍니다. 소박한 과일을 즐기며 누리는 디저트 시간이 참 평온해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수박은 썰어두면 먹기가 참 편해요
    금방 다 드셨군요 
  • 편안한키위N1804050
    수박은 썰어두면 먹기가 참 편해요
    금방 다 드셨군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수박 썰어둘땐 귀찮은데 먹을땐 편해요 ㅎ
    쓰레기도 많이 나오지만 수박 포기못합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수박 썰어둔거 글 읽으니 여름 먼저 온 느낌이에요.  
    씨까지 발라주는 남편분 스윗해서 더 달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망고
    수박 요즘 달달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제가 제일 좋아하는 과일이라 저도 자주 먹어요.
  • 수려한백합W1854474
    수박은 누가 썰어주느냐에 따라 행복도가 달라지는 과일 같아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씨까지 발라서 썰어주신다니 남편분 진짜 스윗하시네요ㅎㅎ 덕분에 수박 더 맛있게 드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수박 두 통이면 여름 제대로 즐기고 계시네요 :) 썰어주는 마음까지 더해져서 더 달게 느껴졌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씨까지 발라서 챙겨주는 남편분 센스가 최고네요. 덕분에 수박이 더 달고 맛있게 느껴질 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수박 벌써 나오나요
    맛있겠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수박은 썰어두면 먹기가 참 편해요
    금방 다 드셨군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맛과 분위기, 그리고 서비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곳이었어요.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내기에 이보다 더 좋을 순 없습니다. 덕분에 좋은 추억 만들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수박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여름철에 정말 좋아하는 과일이에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수박 한통 사면 온 식구가 이틀이면 다 먹어요
    근데 너무 비싸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아직 수박은 못먹었는데~~ 마트에 팔긴하던데요.. 맛나게 드셨나봐요! 수박이 맛있으면 여름이 오는 건데~~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수박 썰어둔거 금방 먹죠
    수박이 땡기네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수박을 썰어두었다가 드셨군요. 맛있었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