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어제 코코에서 연어 사다 초밥 해 먹었어요 ^-^

어제 코코에서 연어 사다 초밥 해 먹었어요 ^-^

 

어제 코코에서 연어 사다 초밥 해 먹었어요 ^-^

가족들일아 5키로 중에 3키로는 먹은거 같아요 :)

오늘은 스테이크로 구워 먹으려구요 ㅎㅎ

사진 보니 또 먹고 싶네요 연어초밥 >ㅅ<



 

4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선한 연어를 도톰하게 썰어 올린 홈메이드 초밥이라 비주얼이 대단하네요. 밖에서 사 먹는 것보다 훨씬 알차고 맛있어 보여요
  • 아름다운양T207228
    초대리 양념한 밥에 찰진 연어를 큼직하게 얹어내어 솜씨가 대단히 좋으시네요. 고소하고 기름진 풍미가 입안 가득 채워질 것 같아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윤기가 흐르는 기품 있는 초밥 한 상을 완성하셨네요. 정갈한 플레이팅에서 이웃분의 솜씨가 돋보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와 연어 정말 먹음직하네요
    코스트코가면 참 살게 많죠 
  • 편안한키위N1804050
    연어초밥을 사신게 아니고 연어를 사다가요?
    솜씨가 대단하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연어는 사다가 손질해먹는게 저렴해요
    저도 가끔 연어사다가 구워도 먹고 회나 초밥으로도 먹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코코 연어초밥 사진만 봐도 배고파져요.  
    집에서 이렇게 푸짐한 연어파티라니 부럽네요.  
  • 망고
    코스트코에서 대용량으로 사다 놓으면 여러 요리에 쓸 수 있어서 좋아요
  • dmrkk
    집에서 연어초밥이라니 퀄리티 대박이네요ㅎㅎ 스테이크까지 완전 연어파티예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연어초밥 직접 해드셨다니 완전 푸짐하네요ㅎㅎ 사진 보니까 저도 갑자기 연어 엄청 먹고 싶어져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연어로 초밥에 스테이크까지 이어지는 코스트코 파티네요 :) 가족이랑 같이 나눠 먹으면 금방 사라지는 것도 공감돼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연어초밥 비주얼만 봐도 엄청 맛있었을 것 같아요. 가족들이랑 푸짐하게 드신 분위기가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연어초밥 좋네여
    직접 해드셨나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와 연어 정말 먹음직하네요
    코스트코가면 참 살게 많죠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곳의 특별한 소스는 정말 마법 같아요! 어떤 음식에 곁들여도 환상의 조합을 이룹니다. 이 소스 맛을 잊을 수 없어 계속 생각나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연어를 사다 초밥을 해먹다니요
    정말 저도 이렇게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또산보는하이바라
    연어 좋아하시나봐요. 초밥도 해먹고 스테이크도 해먹고.. 요리도 잘 하시나봐요!! 맛난 식사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연어 사다 초밥을 직접 만드셧군요
    코스트코 너무조아요
  • 대담한크랜베리C116769
    연어 사다 초밥 만들어 드셨나 보네요. 맛있었을 것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연어사서 초밥 해드셨군요
    솜씨 좋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