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가족과놀러갔다가 장칼국수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장칼국수 처음먹어봣어요 ㅋㅋ 이런맛도있다니 .. 항상 바지락칼국수먹다가 이런맛먹으니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