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이랑감자전해먹었네요

가족이랑감자전해먹었네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가정의달을 맞이해서 가족이랑 감자전해먹었는데

 

너무맛있네요 역시 감자는 갈아서 해먹어야 제맛이네요^^

 

사먹는감자전뺨치게맛있어요 다들한번해보세요

0
0
댓글1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노릇노릇하고 바삭하게 부쳐낸 감자전은 호불호 없는 정답이지요. 온 가족이 도란도란 모여 앉아 나누어 먹으니 참 정겹습니다
  • 아름다운양T207228
    ​감자를 잘게 갈아내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식감이 예술이겠어요. 노릇한 비주얼을 보니 시원한 탁주 한잔이 저절로 생각나네요
  • 강인한사과O1889341
    ​정성 어린 손길로 노릇하고 단정하게 구워내신 전 요리가 무척 먹음직스럽습니다. 가족 간의 다정한 정을 나누는 식탁이라 더욱 온화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전을 해드셨군요
    감자전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편안한키위N1804050
    감자전이 엄청 쫀득하고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집에서 부쳐먹는게 제일 맛있죠 
  • 재치있는계단R1740634
    가족이랑 감자전 먹는 시간 너무 힐링돼 보여요.  
    역시 갈아서 부친 감자전이 사먹는 감자전보다 더 맛있다는 말 공감해요.  
  • 망고
    갈아서 만든 감자전 부드럽고 고소 할 것 같아요. 쫀득해보여요
  • xyJackal936
    가족과 만들어 먹으면 더 맛있죠 비 오는 날에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감자전 좋네여 ㅎㅎ
    맛있을 거 같아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감자는 확실히 갈아서 해먹는게 맛이 몇배로 맛있어요
    가는게 좀 힘들긴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는 정말 예술이에요! 다른 곳에서는 맛볼 수 없는 독특함이 살아있습니다. 왜 이곳이 유명한지 알겠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감자전을 해드셨군요
    감자전은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전이 엄청 쫀득하고 먹음직스러워보이네요
    집에서 부쳐먹는게 제일 맛있죠 
  • 무한한오리N227020
    감자 갈아서 제대로 해드셨네요
    너무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B205228
    가족분들과 옹기종기 모여 앉아 직접 만든 감자전이라니 이건 맛이 없을 수가 없지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강판에 직접 갈아서 만들었나 봐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집에서 바로 부쳐 먹는 감자전은 진짜 못 따라가는 맛이 있는 것 같아요. 바삭하게 잘 구워졌을 생각하니 괜히 군침 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