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선선하니 빽다방 아이스크림 너무 땡기더라구요 ㅋㅋ
저는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빽다방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어요 ^^
가족들이랑 빽다방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어머니는 엄청좋아하셨어요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선선하니 빽다방 아이스크림 너무 땡기더라구요 ㅋㅋ
저는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빽다방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어요 ^^
가족들이랑 빽다방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어머니는 엄청좋아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