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빽다방아이스크림맛있어욥

빽다방아이스크림맛있어욥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 남성입니다

 

요즘날씨가 선선하니 빽다방 아이스크림 너무 땡기더라구요 ㅋㅋ

 

저는 롯데리아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빽다방 아이스크림도 정말 맛있어요 ^^

 

가족들이랑 빽다방가서 한번 드셔보세요 어머니는 엄청좋아하셨어요

0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양도 푸짐하고 가성비가 참 훌륭하죠. 입안에서 부드럽게 살살 녹아서 자꾸만 손이 가요
  • 아름다운양T207228
    ​빽다방은 묵직하고 진한 우유 풍미를 넉넉하게 채워줘서 자주 찾게 되죠. 샷 추가해서 아포가토 스타일로 즐겨도 맛있더라고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빽다방 소프트아이스크림은 진한 우유 맛에 양도 많아서 참 만족스럽죠. 달콤함으로 가볍게 당 충전하기에 이만한 간식이 없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빽다방 아이스크림 저도 궁금했어요. 날 선선할 때 가족이랑 같이 먹으러 가보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빽다방 아이스크림 맛있나 보네요. 저도 사 먹어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빽다방 아이스크림좋죠
    여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빽다방 아이스크림 궁금해요.
    저도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빽다방 아이스크림 좋죠
    은근 맛있더라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롯데리아도 빽다방도 맛나죠 여름다가오니 더 땡기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빽다방 아이스크림 좋아해요 아이스크림 올라간 메뉴도 다 맛있더라고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빽다방 아이스크림 맛있다고 많이 들었어요
    롯데리아보다 빽다방이 취향에 맞으신가봐요
  • 망고
    빽다방 아이스크림 맛있다는 분들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 xyJackal936
    빽다방 아이스크림 가성비 괜찮죠 더운 날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진심으로 맛있어요
    꼭 먹게 되는 디저트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빽다방 아이스크림 좋죠
    은근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부모님세대에도 마음에 드신다니까 먹어보고싶네요
    맛있나봐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신선한 재료의 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음식이었어요. 재료 본연의 맛을 살린 조리법이 정말 뛰어났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였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음식에서 풍겨오는 향이 정말 일품이었어요. 식사 내내 기분 좋은 향에 취해 행복하게 즐겼습니다. 잊을 수 없는 향이네요.
    
  • 기쁜기린Q129201
    빽다방 아이스림 기본으로 먹었는데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그래도 전 음료랑 같이 먹는게 더 맛있더라구요  
  • 혁신적인계피E116935
    빽다방 아이스크림 맛있나 보네요. 저도 사 먹어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