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물원갔다가먹은간식존맛

동물원갔다가먹은간식존맛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주말에 가족이랑 동물원갔다가 소세지가 있길래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ㅋㅋ원래놀러가면 이렇게 간식 거리가 맛있나요? ㅋㅋ정말..

맛있게먹었어요 ㅋㅋ

0
0
댓글23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신나게 동물원 구경하고 먹는 간식은 정말 꿀맛이 따로 없지요. 기분 좋은 나들이 길에 맛있는 음식까지 완벽했네요
  • 아름다운양T207228
    ​주말 야외 나들이 동선에서 먹는 간식 타임은 소소한 힐링 스케줄이죠. 화창한 날씨 덕분에 사진 분위기도 청량하고 예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날씨 화창한 날에 야외 나들이를 즐기며 먹는 간식은 정말 별미이지요. 사진에서 평화롭고 즐거운 주말 분위기가 가득 느껴집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동물원 소세지 얘기만 들어도 배고파져요. 밖에서 먹는 간식이 진짜 힐링되는 맛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밖에서 먹음 다 맛있는것 같아요
    소세지도 맛있게 보이네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소세지 정말 맛있어보이는데요
    저도 하나 먹어보고싶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동물원 간식 맞네요.
    밖에서 먹는 게 꿀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간식은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휴게소 느낌도 나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놀러가서 간식은 정말 필수죠 ㅎㅎ 소세지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야외에서 먹음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소세지 먹고 싶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놀러가서 소세지나 핫도그는 꼭 먹어야죠 ㅎㅎ
    그런게 또 놀러가는 맛이더라고요
  • 망고
    밖에서사 먹는 간식거리 들이 집에서 먹는 거랑 똑같은 데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동물원에서 먹는 소세지는 분위기 덕분에 훨씬 더 맛있죠! 가족분들과 즐거운 나들이 되셨겠어요.
  • xyJackal936
    간식은 밖에서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휴게소 느낌도 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놀러가서 간식 맛나요
    언제나 맛이 있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간식인가요
    맛있어보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그렇죠 ㅎㅎ 원래 놀러가면 다 맛있어요
    바깥에서 사먹는건 다 맛있는거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친구들과의 모임 장소로 정말 안성맞춤인 곳이었어요.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킬 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모두가 행복했습니다. 다음 모임도 이곳으로 정했어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아늑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맛있는 음식을 즐기니 힐링이 되는 기분이었어요.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여유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또 들를게요.
    
  • 기쁜기린Q129201
    소세지가 길고 너무 맛있어보여요 가족이랑 동물원에서 맛있는 간식도 먹고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