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리바게트아이스크림맛있어요

파리바게트아이스크림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파리바게트에도 아이스크림파는거 다들아시나요 ㅋㅋ

남동생이랑 파리바게트갔다가 빵사고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완전 추천추천입니다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파리바게뜨 아이스크림은 부드럽고 달콤해서 후식으로 딱이지요. 나른한 오후 시간에 기분 전환용으로 즐기기 좋아요
  • 아름다운양T207228
    ​가볍게 즐기기 좋은 막대 바 종류는 깔끔하게 입가심하기 정답이죠. 지나가는 길에 부담 없이 들러서 사 먹기 편한 간식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부드럽고 달콤한 아이스 바 종류는 식사 후 입가심으로 즐기기 아주 딱이죠. 소소한 주전부리로 지친 오후 시간에 활력을 채워보셔요.
  • 카리스마미어켓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저도 궁금해졌어요! 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 찐맛일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파바 아이스크림 맛있군요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도전해봐야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파바에 아이스크림도 파나요
    몰랐네요 이거는 정말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파바 아이스크림 진짜 맛있네여
    파리바게트 갈 때마다 사먹을 예정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파바 아이스크림 은근 맛있는 메뉴 많더라구요 달달한 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아이스크림 맛있죠 종류도 많아서 빵 사러 갔다가 사 본 적 있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파바 아이스크림 맛있더라고요 저도 가끔 사 먹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파리바게트에서 아이스크림 파는줄은 몰랐어요
    다음에 할인하면 사먹으러가야겟어요 ㅎ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맞아요 파리바게트 아이스크림 맛있어요 뚜레쥬르도 맛나요
  • 망고
    파리바게뜨 아이스크림도 맛 있나 보네요. 다음에사 먹어 봐야겠어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파리바게뜨 아이스크림 은근히 숨겨진 맛도리죠! 빵 사러 갔다가 가볍게 사 먹기 좋은데 퀄리티도 높아서 깜짝 놀라게 돼요.
  • xyJackal936
    파바 아이스크림 은근 맛있는 메뉴 많더라구요 달달한 빵이랑 같이 먹으면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파바 아스크림도 맛나요
    추천할 맛 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파바 아이스크림이네여
    안 먹어봤네여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완전 추천추천하는 제품이군요 ㅎㅎ 
    너무 귀여우시네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식사 후에 주문했던 디저트가 정말 인상 깊었어요. 메인 메뉴만큼이나 훌륭해서 마지막까지 완벽한 마무리였습니다. 꼭 맛보세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언제나 한결같은 맛과 서비스에 감동하는 곳이에요. 새로운 메뉴가 나와도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신선함을 잃지 않는 점이 대단합니다. 역시 믿고 가는 맛집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