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파리바게트에도 아이스크림파는거 다들아시나요 ㅋㅋ
남동생이랑 파리바게트갔다가 빵사고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완전 추천추천입니다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30대여성입니다.
파리바게트에도 아이스크림파는거 다들아시나요 ㅋㅋ
남동생이랑 파리바게트갔다가 빵사고 아이스크림 사먹었는데
오~~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놀랐어요 ㅋㅋ 완전 추천추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