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이랑반반치즈먹었는데맛있어요

가족이랑반반치즈먹었는데맛있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이랑 피자시켜먹었네요.

저는 페페로니피자를좋아해서 페페로니먹고, 나머지가족들은 치즈피자좋아해서

피자치즈먹었네요 ㅋㅋ 가족이랑 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0
0
댓글2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고소한 치즈가 듬뿍 올라가서 비주얼이 대단히 먹음직스럽네요. 온 가족이 둘러앉아 나누어 먹으니 더 맛있겠어요.
  • 아름다운양T207228
    ​쭉 늘어나는 치즈 고명이 아낌없이 올라가서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주말 다이닝 메뉴로 초이스하기 아주 칭찬하는 조합이에요
  • 강인한사과O1889341
    ​노릇하게 녹아내린 치즈 고명이 푸짐해서 아주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입니다. 주말을 맞아 가족분들과 맛있는 만찬을 즐기셔서 좋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페퍼로니랑 치즈 반반이라 완전 취향저격이네요.  
    가족이랑 도란도란 먹는 피자가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치즈 듬뿍 페퍼로니 피자 맛있죠
    반반이라 다들 만족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A192222
    페퍼로니 정말 맛있어요
    저도 가끔 사먹습니다 맛있어요 정말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페페로니가 제일이네요.
    가족이랑 먹으니 꿀맛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페퍼로니랑 치즈피자 반반 드셧네요
    가족들과 나눠먹음 이런게 또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보자마자 군침이 돌아요 아 내일 피자 먹어야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피자는 언제먹어도 맛있죠 가족들이랑 먹어서 더 맛있으셨을 거 같아여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페퍼로니랑 치즈피자 반반 드셧네요
    가족들과 나눠먹음 이런게 또 좋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피자는 페페로니죠 ㅎㅎ 반반피자가 있어서 참좋아요
  • 망고
    반반 피자를 취향따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ㅎㅎ저는 페퍼로니 피자가 맛있어 보여요.
  • 포근한꽃바늘Q1880977
    페페로니와 치즈 피자 조합이라니 맛이 없을 수가 없겠네요! 취향에 맞게 나눠 드시면서 가족분들과 도란도란 맛있는 저녁 보내신 것 같아 저까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먹는 음식이 제일 맛있는 법이죠!
  • xyJackal936
    반반으로 먹으면 여러 맛 즐길 수 있어서 좋죠 치즈 좋아하는 사람들은 진짜 못 참을 메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매력적인참새K117526
    반반 피자가 맛나겠어요
    페퍼로니가 머금직 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맛있겠네여
    피자는 사랑이죠
  • 프로필 이미지
    자랑스러운사슴B1883216
    사랑하는 가족들과 먹으면 뭐든 맛있는거같아요
    잘하셨어요~~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음식의 플레이팅이 너무 아름다워서 먹기 아까울 정도였어요. 눈으로 한 번, 입으로 두 번 즐기는 완벽한 식사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워요.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집 요리에는 셰프님의 정성이 그대로 담겨있는 것 같아요. 한 입 한 입 먹을 때마다 감사의 마음이 들 정도로 따뜻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감사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