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이랑 피자시켜먹었네요.
저는 페페로니피자를좋아해서 페페로니먹고, 나머지가족들은 치즈피자좋아해서
피자치즈먹었네요 ㅋㅋ 가족이랑 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하고 그러네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오늘 가족이랑 피자시켜먹었네요.
저는 페페로니피자를좋아해서 페페로니먹고, 나머지가족들은 치즈피자좋아해서
피자치즈먹었네요 ㅋㅋ 가족이랑 먹어서 더 맛있었던거 같기도하고 그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