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요즘소화가 잘안되고 그러다보니 가족들이 걱정을 많이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족들이 아침 차려줬는데 이렇게 먹으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족들에게 늘 감사한마음뿐이네요.
역시 가족이 최고네요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요즘소화가 잘안되고 그러다보니 가족들이 걱정을 많이하더라구요
그래서 가족들이 아침 차려줬는데 이렇게 먹으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더라구요. 가족들에게 늘 감사한마음뿐이네요.
역시 가족이 최고네요